스마트에디터2에서 file upload failed 가 계속 발생합니다 ㅠㅠ

스마트에디터2에서 file upload failed 가 계속 발생합니다 ㅠㅠ

QA

스마트에디터2에서 file upload failed 가 계속 발생합니다 ㅠㅠ

본문

호스팅은 고대디 사용하고 있고 그 앞에 클라우드 플레어 물려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부터 스마트에디터2를 이용 사진을 올리려고 하면 

 

file upload failed 라는 문구와 함께 로딩이 되는 표시가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그기다 게시판 설정에서 이미지 폭 크기 설정에서 수정을 해서 저장하면 에러 520이 나오고 게시판 설정이 초기화 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더 이상한건 앞에 물린 클라우드 플레어를 제거하고 바로 고대디 쪽으로 dns를 돌리면 또 정상적으로 작동이 됩니다. 다만 아무리 작은 용량의 사진을 올리더라도 시간이 좀 오래 걸리구요. 게시는 정상적으로 됩니다.

 

현재 몇일째 온갖 자료 찾아서 수정하고 해봐도 답이 없네요.

도움 좀 부탁드릴께요 ㅠㅠ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1. 그누보드 순정인지요?

2. 스마트 에디터 말고 다른 에디터를 사용해 보셨는지요?

3. 스마트에디터의 파일 업로드 관련된 자바스크립트는 클풀로 안 올라 갈수도 있겠네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그누보드 순정에 미소테마 사용했구요.

 

다른 스마트 에디터 사용해도 마찬가지네요

 

클플을 분리해도 업로드 속도가 지연되는건 마찬가지네요 대신 file upload failed 이런 에러명은 빈도가 많이 줄어들었네요.

 

정말 이유를 알수가 없네요 ㅠㅠ

고대디 서버 호스팅이 미국에 있다고 해도.. 그렇게 늦지는 않을 것 같은데..  새로 설치를 해도 그런가요?

 

그누보드 순정만 설치해서 테스트해보세요. 

 

그리고 주소를 찍어줘 보세요.. (테스트 어카운트도.)

 

해외에 계신분들에게 테스트 부탁해야 될 것 같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6
QA 내용 검색
filter #file ×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