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커머스 신용카드 결제시 에러 문제

그누커머스 신용카드 결제시 에러 문제

QA

그누커머스 신용카드 결제시 에러 문제

본문

KG이니스스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개편을 위해 이전에 영카트 기반의 아미나로 쇼핑몰을 운영하다가 이번에 그누커머스로 옮기고

 

그대로 이니시스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를 진행하는데... 

 

무통장 입금시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이 잘 처리가 됩니다. 

 

다만 신용카드 결제를 할 시 결제창까지 문제없이 뜨고 결제도 이루어지는데 결제 완료시 

 

쇼핑몰 상에서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라는 문구가 뜨며 미완료 주문이 되어버리네요. 

 

카드사 앱에서도 오류메시지가 뜨구요. 하지만 결제는 정상적으로 이뤄집니다. 

 

대체 어디가 문제인지 알 수가 없네요. 

 

PG사에 전화해봐도 딱히 자기네쪽 문제는 아닌것 같다고 하는데... 혹시 같은 증상 및 유상으로 해결해

 

주실분 계실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크롬의 samesite 이슈 문제로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그누커머스의 개발을 SIR에서 3년 전부터 더 이상 하지 않습니다. 개발이 중단 되었습니다.

 

그누커머스를 쓰지 말고 다른 플러그인을 사용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13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