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 메뉴 별 페이징 처리

탭 메뉴 별 페이징 처리

QA

탭 메뉴 별 페이징 처리

본문

한 페이지에 5개의 탭 메뉴가 있습니다.

각각의 탭 메뉴별 리스트와 페이징 처리를 할려고 하는데요.

lib/common.lib.php에 있는 get_paging 함수를 사용해서 페이징 처리를 하니까.

예) 3번 탭 리스트에서 페이지를 넘겼을 때(1 페이지 에서 2페이지로) 탭 메뉴가 고정되어 있지 않고

reload되어 1번 탭으로 이동이 됩니다. (넘어간 페이짖는 유지됨)

그래서 리스트 페이지를 이동해도 탭 위치를 이동이 안되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구글링 해보니 페이지 넘길때 탭의 id 값을 넘겨서 돌아올때 탭을 유지하거나.

ajax를 사용해서 하는 방법도 있다고 하는데.

 

일단 제가 get_paging 함수이 $tab 값을 넘겨서 돌아올 때 탭 페이지를 유지할려고 하니까 안되네요. 

 

정리

게시판X 개별페이지에 각 탭 메뉴의 리스트 페이지 이동시 탭 메뉴 위치 유지

ajax로 리스트를 출력하고 각 탭 메뉴에 get_paging 를 넣어두었씁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탭메뉴 클릭시 리스트가 나오는 형태군요..

그런 형태면 get_paging으로 get으로 넘겨서 받아오면서 처리를 해줘도 될겁니다.

정 안되면..

탭 클릭시 탭값을 세션으로 구워서 세션값으로 분기를 태워서 해보시면 어떨실지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15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