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솔루션에서 주문건 발생해 대해 문자발송문의요.

영카트 솔루션에서 주문건 발생해 대해 문자발송문의요.

QA

영카트 솔루션에서 주문건 발생해 대해 문자발송문의요.

본문

안녕하세요.

 

영카트 솔루션에서, 상품 주문건 발생해 대해 문자발송을 관리자에게 폰번호로 받을 수 있나요?

 

아이코드와 회원가입해서 연동되는듯한데...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그리고 주문한 고객에게도 문자가 가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https://sir.kr/manual/yc5/73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7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