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쇼핑 입점관련

네이버쇼핑 입점관련

QA

네이버쇼핑 입점관련

본문

상품검색시 네이버 쇼핑 항목에서

해당 상품이 나오고 그 상품을 클릭했을때, 제작한 쇼핑몰 상세페이지로 이동되는게 맞는지요?

 

지금 네이버쇼핑에 나오는 상품들은 클릭시, 네이버스토어로 대부분 이동되는데

이건 다른방식인가요?

 

보통 영카트에 지식쇼핑입점으로 나와있는것은 전자가 맞고

후자는 네이버스토어 별도 입점을 하는거로 알고있었습니다.

제가 알고있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네 영카트 상품을 네이버 쇼핑에 등록하셨을 경우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고 해당 쇼핑몰로 이동하는게 정상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넵.. 맞습니다..

영카트로 쇼핑몰을 별도 제작한 경우에는 해당 쇼핑몰로 연결되도록 하는거고..

네이버스토어 입점해서 거기에 상품을 등록하는 경우에는 그쪽으로 연결이 됩니다.

 

답변 정말감사합니다. 한가지 더 여쭤볼게요..
본문내용중 전자 방식으로 진행하고있는데,  db url 입력 완료 된 후에..

저절로 상품이 db url에 맞쳐 노출되는건지, 아니면  일일이 상품을 등록해야하는지 알고계시는지요?

상품 정보를 가지고 가는 주소를 네이버에 알려주고 나면 따로 등록 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등록이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정확한건 네이버측에 물어보는게 나으실거 같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45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