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 모바일은 결제 가능 pc는 결제 오류

kcp 모바일은 결제 가능 pc는 결제 오류

QA

kcp 모바일은 결제 가능 pc는 결제 오류

본문

안녕하세요 결제 테스트 중  모바일과 pc의 상황이 달라 질문 드립니다.

관리자에서 결제 방법 활성화 후 저장시 아래 멘트가 떠서 검색 후 내용대로 진행

1. 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다시 업로드하여 주십시오.

=>서버에서 위 파일 삭제 후, 원본 파일 바이너리 전송형식으로 업로드함

 

2. 관리자 결제 메뉴에서 무통장, 가상계좌, 계좌이체, 신용카드, 휴대폰, 페이코 결제 설정

=>모바일에서 진행시 문제 없이 결제단계 진행 됨

=>pc에서 진행시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2106366341_1642848274.3719.png 

결제사 가맹점 등록은 하지 않은 상태인데, 혹시 이거 때문일까요?

그럼 모바일에서는 되는 이유가...

 

저와 동일한 문제로 올린 다른분 글을 봤는데, 저는 포인트 결제 사용하지 않으며 조건에 따른 할인 등 없이 금액 그대로 쌩 결제 모드입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전자결재 들어가셔서 에스크로 설정을 확인하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7,127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