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코틀린 질문이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코틀린 질문이요!!

QA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코틀린 질문이요!!

본문



public override fun onCreate(savedInstanceState: Bundl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setContentView(R.layout.activity_main)


    val i = Intent(RecognizerIntent.ACTION_RECOGNIZE_SPEECH)
    i.putExtra(RecognizerIntent.EXTRA_CALLING_PACKAGE, packageName)
    i.putExtra(RecognizerIntent.EXTRA_LANGUAGE, "ko-KR")

    val mRecognizer = SpeechRecognizer.createSpeechRecognizer(this)
    mRecognizer.setRecognitionListener(listener)
    mRecognizer.startListening(i)

}   private val listener: RecognitionListener = object : RecognitionListener {
        override fun onRmsChanged(rmsdb: Float)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


        override fun onResults(results: Bundle)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

        override fun onReadyForSpeech(params: Bundle)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

        override fun onPartialResults(partialResults: Bundle)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

        override fun onEvent(eventType: Int, params: Bundle)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

        override fun onError(error: Int)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

        override fun onEndOfSpeech()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mRecognizer.startListening(i)


}
override fun onBufferReceived(buffer: ByteArray)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
override fun onBeginningOfSpeech()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
}
}

 

onEndOfSpeech()에서 다시 음성 녹음을 실행하는 mRecognizer.startListening(i) 실행시켜줄려면 어떻게 코드를 적어야되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