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완료 후 레이어팝업

글쓰기 완료 후 레이어팝업

QA

글쓰기 완료 후 레이어팝업

본문

게시판 글쓰기 버튼을 누르면,

글이 등록되었습니다 라는 alert창이 뜨고

확인을 누르면 글작성이 되면서, 글쓰기 페이지로 이동되게 작업이 되어 있습니다.

 

1. alert창이 뜰때 배경이 하얀색으로 되는데, 글쓰기 화면이 그대로 보이게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 불가능 하다면, alert창대신 글쓰기 버튼을 눌렀을때 레이어 팝업이 뜨고, 레이어팝업에서 확인을 누르면 글쓰기가 완료되게 작업이 가능할까요.

 

제작의뢰를 하야하는 부분인지..의뢰를하면 가능은 한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5

이건 해당 위치를 봐야 합니다.

설명도 좀 빈약하구요.

 

alert 창이 실제 alert() 창인지

아니면 레이어 팝업 형태인지..

 

그리고 alert 의 개념이

글 작성 이전인지 이후인지...

 

URL 공개가 꺼려지시면 쪽지로 보내보세요.

한번 봐드릴께요.

설명이 다소 애매했나봅니다;
쓰기 페이지에서 글을 작성한 후 글쓰기 버튼을 눌렀을때 나타나는 alert 입니다. (레이어팝업창 아님.)
url주소는
http://ydh5676.dothome.co.kr/bbs/write.php?bo_table=free
입니다!

bbs/write_update.php 로 넘어갔을때 메세지창이 뜨게 되어 있는부분을 삭제하고

bbs/write.php 에서 레이어팝업으로 확인후 bbs/write_update.php 로 서브밋 되게 하면 될것 같습니다.

글쓰기 자체가 다른 페이지에서 이루어 지는거라서 해당 처럼 할려면 전송페이지 타켓을 아이프레임으로 변경하시거나 ajax로 변경하는 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작업을 한다면 원하시는데로 가능은 합니다.

alert() 사용된거 같은데 말씀하신것처럼 바꾸실려면 해당 submit 스크립트 변경으로 가능합니다.

물론 등록하시겠습니까? 확인 취소를 만들어서 취소하면 글등록안되게 막을수도있구요

글쓰기 버튼 후

 

thumb-1982090578_1681380053.8604_730x538.png

 

fixed 된 background 가 있고

그 안에 box 처리된 div 가 있습니다.

그 안에 버튼이 있구요

 

배경은 투명도가 적용된 전체 화면인데

그걸 없애달라는건가요??

 

설명이 너무 빈약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7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