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QL 테이블에서 최대 레코드수는 얼마나요?

MySQL 테이블에서 최대 레코드수는 얼마나요?

QA

MySQL 테이블에서 최대 레코드수는 얼마나요?

본문

이런것도 여기서 도움을 받는지요?

MySQL 테이블에서 최대 레코드수는 얼마나요?

실천경험에 기초한 답변을 기대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MySQL 테이블의 최대 레코드 수는 MySQL 버전 및 설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MySQL은 테이블당 2^64 - 1 개의 레코드(약 18,446,744,073,709,551,615 개)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하드웨어 제약, 운영 체제 제한, 관리자 설정 등으로 인해 이 한계에 도달하기 어렵거나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실제 사용 시에는 해당 환경의 제약 사항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MySQL 테이블에서의 최대 레코드 수는 이론적으로 제한이 없습니다. MySQL의 레코드 수 제한은 테이블의 레코드 수에 의한 것이 아니라, 테이블의 용량과 관련이 있습니다. MySQL의 레코드 수는 테이블의 용량, 디스크 공간 및 시스템 자원에 따라 영향을 받습니다.

MySQL은 대규모 데이터베이스를 처리할 수 있으며, 테이블당 수십억 개의 레코드를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다양한 요인에 의해 성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에는 서버의 하드웨어 성능, 데이터베이스 디자인, 인덱싱, 쿼리 성능 등이 있습니다.

따라서 MySQL에서 테이블에 저장할 수 있는 레코드 수는 테이블의 용량과 성능 요구 사항에 따라 다르며, 하드웨어 및 시스템 설정의 제약 사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챗GPT 답변입니다.

참고하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68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