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 INIAPI 관련 오류 질문

KG이니시스 INIAPI 관련 오류 질문

QA

KG이니시스 INIAPI 관련 오류 질문

본문

현재 

그누보드 버전 : 5.5.8.3.1

이윰빌더 버전 : 4.6.4

 

버전으로 셋팅하고 PG사를 이니시스로 작업을 했는데요.

서버를 재부팅하거나, 일정 시간(만 하루정도)이 지나면 결제취소시 자꾸 hashdata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오류가 발생하여 확인해보니 INIAPI KEY와 INIAPI IV 값이 초기화 되는 것 같더라구요. 혹시 같은 증상이 발생하시거나 해결책을 알고 계신분이 있으신가요?

 

저는 계속해서 값을 다시 넣어주고 있어요 ㅠㅜ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상품이실테니..상품 고유번호와 결제 시 결제 PG데이터를 DB에 쌓아두시고 비교해서 취소시키시면 됩니다.

 

즉, 안되는 값보다 비교할수 있는 PG <->DB 소통할수 있는 특정 값을 직접 만들어서 DB에 쌓아두고 그걸 비교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롭다고 배웠습니다.

확인해본 결과 이윰빌더 관리자페이지의 쇼핑몰설정에는 kg이니시스의 Iniapi에 대한 작성칸이 없어서

이윰빌더의 쇼핑몰설정에서 정보를 갱신하면 iniapi정보가 빠지고 있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46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