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24 내에서 swiper js 사용시 오류... 살려주세요

cafe24 내에서 swiper js 사용시 오류... 살려주세요

QA

cafe24 내에서 swiper js 사용시 오류... 살려주세요

본문

안녕하세요 카페24를 이용해 홈페이지 제작을 하면서 swiperjs의 슬라이드 배너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반응형 작업을 위해 swiperjs의 breakpoints 기능을 사용하여 해상도별로 보여질 슬라이드의 개수와 간격을 조정하는 설정을 해두었고 이에 문제사항이 발생하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카페24에 코드를 입력하고 적용해보니 다른 슬라이드 기능들은 잘 작동하지만 breakpoints 기능만 적용되지 않아요.

 

기본 환경에서 슬라이드 3개가 보이고 해상도가 줄었을때 2개나 1개로 줄어들게끔 적용하고 싶은데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css를 이용해 강제로 슬라이드 크기를 줄여보았지만 슬라이드를 넘길 시 이상하게 넘어가는 현상이 발생해서 포기했습니다.

 

카페24에서 breakpoints 기능을 사용할 수 없는걸까요?

 

혹시나 카페24를 통해 breakpoints 기능을 사용해보신 분이 계실까 싶어.... 질문 남겨봅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카페24라면 빌더를 말씀하시나요?

빌더에서 swiper의 다른 버전이 심어져 있으면 충돌나서 작동이 안될 수 있습니다.

 

CDN 버전이 다르면 breakpoints 넣는것도 방법이 다릅니다.

 

현재 최신버전은 https://swiperjs.com/demos

 

소스 한번 잘 살펴보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14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