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 영카트 연동 관련
본문
테스트 결제로 결제하는데
8005 : 결제정보 미입력 또는 가능서비스 없음 라는 문구가 계속뜨네요
아무리 검색해봐도 안떠서 게시글에 남겨봅니다!
답변 4
NHN KCP 오류코드 8005는 카드정보가 누락되어서 발행하는 오류입니다.
카드입력필드의 input type 속성과 value값이 문제 없는지 확인해보시고..그래도 모르겠다..
그러시면 kcp연락을 해보셔서 담당자와 통화후 언제 결제 테스트가 이루어 졌는지 상세하게 대화를 하시면
그쪽에서 넘어온 데이터 로그를 확인해서 누락된 정보를 안내해 줍니다.
(이런경우 이렇게 해서 몇번 해결한 경험이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KCP 고객센터에 가입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다면 코드가 맞는지 확인해 보시고
그에 따라 서비스 제공되는 부분이 맞는지 확인해보셔야 할듯 합니다.
1. 던지고 있는 정보들 확인(요청값 형식 재확인)
2. 메뉴얼 재확인
힘내세요.
다들 감사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