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내역에 데이터가 안잡힐 때

주문내역에 데이터가 안잡힐 때

QA

주문내역에 데이터가 안잡힐 때

본문

안녕하세요

영카트로 쇼핑몰을 운영중인데

오늘 오전에 한 고객이 3개를 약간의 시간차를 두고 결제를 했습니다.

선물용으로 주문한거라 1개는 주문자/받는자 본인이름

다른 2개는 주문자/받는자 다른사람 이름으로 주문을 했는데요
3개중에 한개만 db에 데이터가 쌓이고 주문내역에 내역이 잡힙니다

나머지 2개는 db에도 데이터가 없고 주문내역에도 내역이 안잡히구요

이런경우 있으신분 계신가요.....??

근데 또 한가지 이상한게, 연속으로 동일아이디로 주문해서 그런가 싶었는데 
두번째 주문이 내역에 잡히고 첫번째 세번째 주문이 내역에 안잡혔더라구요 
pg사 관리자로 확인해보니 카드 승인은 모두 정상적으로 이루어졌구요 
혹시 원인이나 해결 가능하신 분 계실까요..ㅠㅠ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영카트 순정 기준으로 말씀하신 문제는 구조 상 발생할 수 없는 문제 입니다.

주문/주문내역 등등 커스텀하신 부분을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일단 DB에는 남아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한번 부탁드립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71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