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모바일 주문내역 pg 연동 오류

영카트 모바일 주문내역 pg 연동 오류

QA

영카트 모바일 주문내역 pg 연동 오류

본문

지금 쇼핑몰 pg사 연결에 오류가 있어서

고객이 카드결제를 하면

Pg사 관리자에서는 결제내역이 뜨고

쇼핑몰 주문내역에는 해당 주문건이 안뜨고 있습니다. 모든 주문이 그런건 아니고 카카오톡 공유된 링크타고 쇼핑몰 들어가거나, 인스타에 올려놓은 링크타고 쇼핑몰 들어가서 결제했을 때 이런현상이 발생됩니다. 모바일에서만 그렇구요.

이와 관련해서 여쭤보고 싶은건

 

1. 위와같은 상황이 왜 발생될까요..? 

주문하기 누르면 Pg사 결제창이 뜨고 거기서 결제를

하고 닫기 버튼을 누르면 결제완료 페이지로 돌아오지를 못 합니다

 

2. 누락된 주문내역들은 수기로 추가를 해야하는데요, pg사에서 이름이나 아이디는 조회가 되는데,

주문자가 주문당시 입력한 주소를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서버 내에 캐시나 다른 형태로 저장이 되거나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7,074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