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바로구매시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라고 오류 메시지 수정방법

비회원 바로구매시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라고 오류 메시지 수정방법

QA

비회원 바로구매시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라고 오류 메시지 수정방법

본문

회원으로 로그인 후 바로구매 시 무통장입금으로는 정상적으로 구매가 되고 있는데 

비회원으로 무통장 입금으로 바로구매 시에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라는 오류메시지만 나오면서 구매를 할 수  없습니다.  
현재는  우편번호 검색 후 주소입력도 되지 않고 있습니다. 

어느 파일을 수정해야 하는지 고수님들의 의견 부탁드려염....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영카트 소스를 수정하신 것이 없다면 서버 환경 문제로 보여집니다.

호스팅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하드용량을 확인해 보시고,

FTP 로 접근해서 폴더(/data/session)의 권한이 '707' 또는 '777' 인지 확인해 보세요. 

 

우편번호검색은 소스를 분석한 후에 답변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