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바로구매시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라고 오류 메시지 수정방법
본문
회원으로 로그인 후 바로구매 시 무통장입금으로는 정상적으로 구매가 되고 있는데
비회원으로 무통장 입금으로 바로구매 시에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라는 오류메시지만 나오면서 구매를 할 수 없습니다.
현재는 우편번호 검색 후 주소입력도 되지 않고 있습니다.
어느 파일을 수정해야 하는지 고수님들의 의견 부탁드려염....
답변 1
영카트 소스를 수정하신 것이 없다면 서버 환경 문제로 보여집니다.
호스팅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하드용량을 확인해 보시고,
FTP 로 접근해서 폴더(/data/session)의 권한이 '707' 또는 '777' 인지 확인해 보세요.
우편번호검색은 소스를 분석한 후에 답변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