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판매금액을 환율기준으로 계산하고싶습니다

영카트 판매금액을 환율기준으로 계산하고싶습니다

QA

영카트 판매금액을 환율기준으로 계산하고싶습니다

본문

판매가격에 원화를 입력하면

시중가격에 한화로 변경하여 자동 환율 계산이 되어 나오게 하는 방법이 있는지요

상세페이지에 설명을 엑셀로 제작하여 갖다 붙이면

가격고지 부분도 연동이 될수 있는지 여쭙습니다 ㅠㅠ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현재 영카트가 환율에 맞추는 기능자체는 없구요.

매일변동하는 환율을 받아오는 프로그램(네이버든 외환은행이든)이 우선 필요할듯 싶구요.

가격 출력하는 부분에서 위 받아온 환율을 적용, 계산후 출력되도록 만드셔야 합니다.

 

설명을 엑셀로 제작하여 붙여서 가격고지 연동이 된다는 것은 어떤 말씀인지 바로 이해가 안가네요.

참고로 상세페이지출력하는 부분에서 별도로 연동되는 부분은 없습니다.

필요한 사항은 별도로 만드셔야 합니다. 

허면 상세페이지를 출력할때 한화가격을 넣으면 해당 환율로 계산하여 뿌려지게 할수 있는 방법은 없는건가요

아.. 답변에 혼동하신듯 하네요.
제 얘기는 상세페이지 입력필드(텍스트에디터부분-설명입력하는란)에 적는 내용이 별도로 연동되는게 없다는 얘기였구요.

영카트 상품상세페이지 스킨(/skin/shop/item.skin.php)의 가격출력부분 에서 한화가격을 환율정보받아오는 프로그램과 연동해서 환율로 계산해서 뿌리면 됩니다.

단, 말씀드렸다시피 환율은 매일 변동되는 정보이기 때문에 환율정보를 받아오는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는 얘기입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1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