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 실결제시 오류

kG이니시스 실결제시 오류

QA

kG이니시스 실결제시 오류

답변 3

본문

몇차례 질문을 올려서 좋은 답변과 해결책으로 잘 해결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영카트4 시스템에서 영카트5로 이전하면서 여러가지 문제로 고생을 했는데요

최종적으로 확인을 하는 과정에서 한가지 문제가 발생해서 질문 올립니다.

검색을 해보니 저랑 같은 증상을 겪으신 분이 있으시던데 그 마지막 질문에 답변이

없어서 저도 해결을 못하고 있네요.

 

문제점은 KG이니시스 연동을 하면서 테스트결제로 하면 모바일, PC 모두 결제가 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헌데 실결제로 해놓고 적용을 했더니 결제시에 상품가격이 누락되었다고 나오면서 결제가

진행이 되질 않고 있습니다. 테스트결제시에는 잘 작동하는데 실결제에서는 오류가 나니

이걸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테스트결제시에도 상점아이디는 실아이디로 사용을 했고, 실결제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http://sir.co.kr/qa/83370 

이 질문의 경우 키 파일을 설치하지 않아 오류가 발생한 경우입니다.

이니시스는 상점아이디에 맞는 키 파일을 설치해야만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http://sir.co.kr/qa/83370#answer_83557 의 답변내용대로 키 파일을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이니시스 결제는 테스트와 실결제 때 사용되는 상점아이디가 다릅니다.

배포판에는 테스트 결제 상점아이디가 포함되어 있어 오류가 발생하지 않는 것입니다.

관리자로 로그인 후 이니시스 키를 확인해본 결과 영카트5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형식의 상점키가 아니어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영카트5에서는 SIR 로 시작하는

10자리의 상점키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니시스에 상점키 변경이 가능한지 여부에 대해 문의했으니 답변이 오면

다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