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크롬결제질문드립니다.
본문
이번에 영카트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끝냈습니다.
기존에 크롬에서도 저런 메세지없이 잘 결제되었는데 업데이트후 안되네요 ㅠㅠ
kcp 결제창은 정상적으로 뜨고 마지막 결제요청 버튼을 누르니 예전에는 바로 넘어갔었는데
아무 반응이없길래
메세지 창에 나온대로 확인을 누르니 오류안내페이지로 넘어가네요;;
혹시몰라 ie 하고 모바일에서 결제시도해보니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크롬 브라우져에서만 문제가 생기네요... ㅠ.ㅠ 업데이트 과정에서 뭔가가 꼬인건지..
방법이있다면 알고싶습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