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내역 상품 누락

주문내역 상품 누락

QA

주문내역 상품 누락

본문

상품주문 진행했는데 관리자 주문내역에서 확인하면 가끔 총결제액은 그대로 보여지는데 주문한 상품부분은 누락 부분이 발생합니다ㅠㅠ 어느 부분에서 오류가 나는지 알수 있을까요?ㅠㅠ

2041416309_1635239766.2728.jpg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사용자가 카드결제등 PG사를 통한 결제를 할때

브라우져 오류나 결제도중 창을 끈다든지 등의 오류 액션을 일으키면

주문서는 담기지만 장바구니에는 상품이 담기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영카트 관리자에 미완료 주문 메뉴에 해당 주문건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230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