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울 후추 야야 > 고양이

고양이

 


 

하울 후추 야야 정보

하울 후추 야야

본문

1948979835_1656512642.9358.jpg

1948979835_1656512692.6391.jpg

공감
4

댓글 전체

오오~ 냥이 짤 감사합니다! ^-^
추천은 저번에 눌러드렸는데 댓글이 늦었네요~
냥이들이 사료를 맛있게 먹고 있군요 ^^
하울 후추 야야 중에 누가 젤 애교가 많은가요??
그나저나 케틀벨도 사용하시네요!! ㅎㄷㄷ
그럼 남은 주말 뜻깊게 보내시고 다음주도 홧팅홧팅이에요! :)
^^ 댓글 감사합니다.
하울이는 시크한데 애교는 종종 부리고요. 세상만사 귀찬은애라 자기 삘 받을때만... 애교 왕창입니다.

후추는 하울이 딸인데 발이 땅에 떨어지면 웁니다. 그래서 안을 수 없구요. 폭군이라 엄마를 쥐잡듯 괴롭힙니다. 가끔 자기가 배위에 올라와 꾹꾹이나 골골송 부르는데 그때 안으면 또 폭풍으로 웁니다. 자기 하고 싶은데로만 나둬야되요.

야야는 터키쉬앙골라인데 터키쉬앙골라가 주인만 모르는 바보예요. 그래서 저한테만 완전 앵겨붙는 애교쟁이지만 다른 가족한테는 하악질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 참고로 후추 아빠는 야야가 아니랍니다. 둘은 애증의 관계... ㅋㅋ
오오~ 그렇군요오~! ^-^
하울이는 시크하고, 후추는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고, 야야는 벌위뉨 님한테만 애교쟁이군요!!
저는 오늘따라 일이 많아서 방금 퇴근했네요~ ㅠㅠ
그럼 별이뉨 님께서도 편안한 저녁 되시고,
내일 오후에 비가 내린다는데 우산 꼭 챙기세요 :)
항상 감사드립니다!!
전체 743 |RSS
고양이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36 회 시작22.09.30 12:16 종료22.10.04 12:0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 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