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 에서 에스크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 영카트4 자주하시는 질문

영카트4 자주하시는 질문

KCP 에서 에스크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정보

KCP 에서 에스크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 관리자
  • 7,874

본문

영카트에서는 이미 에스크로 결제가 지원되도록 되어 있으므로 프로그램을 특별히 변경할곳은 없습니다.
 
 
 
KCP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고객센터 > 에스크로 신청 > 에스크로 신청하기 에서
 
에스크로 사용구분에 사용으로 체크합니다.
 
계좌이체와 가상계좌에 적용으로 체크합니다.
 
문의하기를 클릭하여 적용하면 영업 시간내에 KCP 담당자가 확인하여 적용해 드립니다.
 
 


  • 복사

댓글 전체

저는 영카트 버전 1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도 에스크로가 설치되어있나요?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kcp프로그래머와 통화 하신후 테스트 해보세요 저도 그렇게 잡았어요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