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 에서 에스크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 영카트4 자주하시는 질문

영카트4 자주하시는 질문

KCP 에서 에스크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정보

KCP 에서 에스크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 관리자
  • 조회 7,683
  • 댓글 2

본문

영카트에서는 이미 에스크로 결제가 지원되도록 되어 있으므로 프로그램을 특별히 변경할곳은 없습니다.
 
 
 
KCP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고객센터 > 에스크로 신청 > 에스크로 신청하기 에서
 
에스크로 사용구분에 사용으로 체크합니다.
 
계좌이체와 가상계좌에 적용으로 체크합니다.
 
문의하기를 클릭하여 적용하면 영업 시간내에 KCP 담당자가 확인하여 적용해 드립니다.
 
 


댓글 전체

저는 영카트 버전 1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도 에스크로가 설치되어있나요?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kcp프로그래머와 통화 하신후 테스트 해보세요 저도 그렇게 잡았어요
전체 47
영카트4 자주하시는 질문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