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사기폰? 정보
알뜰폰? 사기폰?
본문
여치느님 언니분이 두어달쯤 알뜰폰이라고 이마트에서 핸드폰을 하나 내리신모냥입니다.
역시 싼게 비지떡이라고,
뭔가 서비스에 문제가 생겼나보네요.
통신사도 통신3사 아니고 요즘 많은 무슨 이름도 이상한 다른 통신업체인거같고...
계약을 제가 같이가서 한것도 아니고 이마트쪽 담당자의 거센 말빨에
제대로 반격도 못하고 흥분상태인 여치느님께서 해주는 설명으론 뭔소린지 모르겠지만
대략.
1. 이마트에서 내린 알뜰폰 서비스가 계약당시랑 문제가 있다는 점
2. 당시 판매계약한 핸드폰 판매점쪽 직원은 퇴사한상태라고 발뺌한다는 점
3. 이마트에서는 나몰라라 하고 있다는점
을 참고했을때 결론은 해당 판매점이랑 담판붙어야만 어케 해결이 되지 않을까 생각은 하고 있습니다만....
이마트 담당자 및 핸드폰 판매쪽에서 하는 행태가 고약해서
어떤식으로든 제대로 해당 담당자부터 핸드폰판매점까지 응징을 하고 싶습니다.
제대로 응수하려면 어찌해야하는지 혹시 경험이 있으시거나
해결방법에 대한 정보가 있으신분 의견좀 부탁드립니다.
추천
0
0
댓글 2개

일단 정황을 잘 모르니 좀 애매하긴한데...
이마트측의 잘못이라면 본사측에 전화해서 난리를 피워주면 효과가 있지 않을까요?
보통 대놓고 뭐라고 하면 콧방귀 끼다가도 상위기관에서 연락오면 벌벌 떨던데 ;
이마트측의 잘못이라면 본사측에 전화해서 난리를 피워주면 효과가 있지 않을까요?
보통 대놓고 뭐라고 하면 콧방귀 끼다가도 상위기관에서 연락오면 벌벌 떨던데 ;

지금 해당 업체양쪽모두 적반하장이 장난아니네요..
일단 해지하는게 최고의 복수라고 생각하고 해지하는쪽으로 처리 진행시키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핸드폰 가입하면서 일어나는 문제점들 너무 많아서 저는 공식대리점에서만 계약하고 있는데
문제생기면 손해는 전부 고객한테 돌리는 행태.. 씁쓸합니다..
일단 해지하는게 최고의 복수라고 생각하고 해지하는쪽으로 처리 진행시키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핸드폰 가입하면서 일어나는 문제점들 너무 많아서 저는 공식대리점에서만 계약하고 있는데
문제생기면 손해는 전부 고객한테 돌리는 행태.. 씁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