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상한 사람처럼 되가는거 같은데요. 정보
제가 이상한 사람처럼 되가는거 같은데요.본문
저는 이글을 작성하고 더이상의 세월호와 관련된 글 댓글을 달지 않겠습니다.
웹상에서 세월호 관련된 이런글 올린적 없습니다.
벤지님께서 하실말씀 있으시면 캡쳐나 링크걸면서 새글 자꾸 작성하지 마시고 본문에 댓글을 작성해 주세요.
벤지님이 네이버 댓글 보고 있으니...
http://sir.co.kr/bbs/board.php?bo_table=cm_free&wr_id=1048798&page=5
다른 나라 사람들이 뎃글다는것 같은 느낌이 들고
내용이 다음 뎃글보다 더 심하네요....
정도가 넘어선 상태 같습니다.
---------------------------------------------------------------------
라는 글을 올리셨길래 이 글을 대충 읽고 있는데
티비 뉴스에서 "세월호 특별법 제정을 요구합니다. 아니 이건 세월호 유가족들의 명령이다".?
라는 발언을 하더군요. 저는이때 이사람 발언에 반대로 돌아셨습니다. 그냥 제정을 요구합니다 까지는 괞찬았는데
뒤의 저 발언에 특별법이 먼내용인지 찾아보고 아래와 같은 댓글을 달았습니다.
이 댓글을 벤지님이 게시판에 글을 올리시면서 캡쳐이미지 올리면서 공개를 하셨는데요
http://sir.co.kr/bbs/board.php?bo_table=cm_free&wr_id=1048898&page=5
이글에 조목조목 지목하시며 증거를 요구하시고, 또 특례법이 왜 특혜냐는식의 글을 적으셨기에 다시 댓글을 달아드렸습니다.
이런댓글을 달면 비인간적이고 인간성을 상실했다는등 이상한 소리는 듣는 세상인가요?
유가족쪽이나 찬성쪽 사람들은 특별법에 보상,특혜에 관련된 내용은 전혀 없다는 말을 계속 해온걸로 아는데
이런내용 다 포함되 있습니다.
찬성을 하지 않으면 여러분들에게 욕을 먹어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바로 아래에 벤지님이 올리신글
http://sir.co.kr/bbs/board.php?bo_table=cm_free&wr_id=1049618
이글에 굵은글로 써놓으신 부분이 있는데 제가 작성한 댓글에 유가족쪽에서 의사상자지정을 요구했다고 써있나요?
왜 내용을 외곡시키시나요?
저도 눈멀고 귀먼사람 아닙니다. 다 아는내용을 가지고...
의원들과 유가족분들이 정말 무관한가요?
이들은 서로 소통도 안하고 대표자 회의도 없이 너는 너 나는 나 식으로 특별법 조항을 만든건가요?
그럼 의원들이 만든 특별법 전문이 있을테고 유가족분들이 만드신게 있을테고
특별법 법안이 2개라는 말인가요?? 그렇다면 각각 법안 전체내용을 확인할수 있는 링크좀 주세요.
그리고 제 댓글을 전체 뭉퉁구려서 허위내용을 제가 사실처럼 작성한거처럼 보일수도 있어보입니다.
그리고 글에 특별법의 특혜부분은 뺴셨네요.
세월호 참사 국민대책회의 특별법 법안은 아래주소에서 확인해 보세요.
이 특별법 법안이 허위라면 누가 법안 좀 찾아주세요.
처음에 벤지님이 유가족 관련자이신걸 알고 댓글을 단것도 아니고
찬성이건 반대건 왜 이걸로 인간성을 상실했다는 반응까지 듣는지 모르겠네요.
0
댓글 18개

"유가족 대표인지 어느분의 발언.."
이라고 사람이 얘기 한것 처럼 얘기 하신분이 누구이신지요?
그리고, 처음 댓글에
"세월호 특별법 제정을 요구합니다. 아니 이건 세월호 유가족들의 명령이다".? 유가족 대표인지 어느분의 발언..
이건 진짜 x 소리 아닌가요 <------ x 표로 적으신 단어 그렇게 적은 분에게 차분하게
링크 걸어 드리며 알려 들였는데 오히려 이제와서 화를 내시니
저도 참기가 힘들어져 갑니다.
올리신 링크 및 특별법 항목 올려주신것 보았으며, 제가 올린 링크는 보셨는지요?
http://slownews.kr/28079 <---- 정말 보셨는지요?
저는 유가족이 발표한 성명 위주로 말씀 드린것이고
블랙님은 문서 자체만 보시고 얘기하시는것이니
관련 링크를 달아 드렸음에도 화내시는 글을보고 있으니
답이 없다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다음부터는 저의 글에 관심 끓어주세요
처음부터 벤지님이 유가족과 관련된 분인줄 알았으면 저런 댓글 달지 않았습니다.
관련링크를 달아주신게 제 댓글을 2번째 공개하시면서 달아주신거 아니신가요?
올리신 링크는 제대로 보진 못했습니다. 먹고살기 힘든 세상이라 제가 밤늦게 퇴근하고..
좀전까지 글을 작성하느냐 시간이 없었거든요.
그리고 이런식의 글을 쓰게 만들어서 죄송합니다. 저도 더이상 벤지님께 댓글을 남기지 않겠습니다.
3달전에 안산사시는분들한테 이런이야기를 들었어요.
유가족들이 구조?에 함께해준 주변사람들을 식당에 모아놓고 식사를 하는데
이건 초상집분위기가 아니라 잔치를 하는 분위기더라 전혀 누가죽어서 슬퍼하는 그런사람들이 아니였다.
이게 어서 봤다는건지 들었다는건지 앞부분은 잘 못들었는데...
그래서 제가
나: 자식이 죽었는데 그게 말이되냐고 하니
아는분들: 죽은사람이야 불상하지만 이젠 돈이다.
평생만져볼수없는 돈이생기는데 산사람만 팔자피는거다 라는말을 하더라구요.
나: 그래도 부몬데....
아는분들: 돈이최고다? ...머라고, 머라고 하심...3달이나 지나서 정확히 기억은 안나네요.
저도 애를키우고 있기에 이말은 아직도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이런생각 가질 맘도 없고.
40후반대에서 50쯤 되시는 분들이시고, 이상한 정신상태를 가지고 계신분들도 아니신데
이런말을 하시더라구요. 2분다 이생각에 동조하시던데. 세상이 이렇게 바뀐건지 원레부터 이랬던건지
정해진 답은 없는거 같아요. 강요할 일도 아니고...

아이들 얼굴보기 민망해서 고개을 숙이고 있었습니다...
한두명이 아니라 제가 갈때는 최소 100 명이 있었습니다.
게다가 외사촌 형님께 들었는데,
하루도 빠짐없이 아이들이 오는데 용돈 모아 몇만원씩 낸다.
않받으려고해도, 애들이 그렇게 하지 않는다....정말 아이들 볼 면목이 없고, 마음만으로도 너무 고맙다 라고....
3달전에 안산사시는분들한테 이런이야기를 들었어요. <------ 사람들 얘기을 왜 그렇게 믿으시나요.....ㅠ_ㅠ
장례식장에 가서 그렇게 행동하는 사람이 과연 있를까요?...저는 본적 없습니다.
도대체 그렇게 얘기한 사람이 누구인지 ..... 가만 두고 싶지 않군요...
단, 과거에 갔다온 장례식장에 가보면
죽은분들이 마음 편하게 가시라고 밤늦게 시끄럽게 떠들고, 화토치고 하는것은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 분위기가 세월호 장례식장에서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본적이 없으며, 애들만 앉아서 먹을수 있게 방 큰곳을 내줘서 앉아 있는것은 보았습니다.
올바른 눈을 여러 사람에게 알리고자 한것이고, 오는 말이 고와야 가는 말이 고운법입니다.
제가 관련 유가족이든 아니든 간에 처음부터
"이건 진짜 x 소리 아닌가요 " <---- 정확이 알아보지 않고, 이렇게 적은건 아니라고 봅니다.
실수도 할수 있으니, 침착하게 링크 달아드리며, 알려 드린건데 당하신다라는 생각만 하시고 계신것 같고
관련 자료을 링크 걸어 드려도 읽지 않으시면서 반박만 하시니 답답하기만 하군요.

제가 지금 흥분해서인지 찾지 못 하겠습니다. 블랙님과의 글의 어디에 적었는지 좌표 좀 알려 주십시요!!
2) 찬성이건 반대건 왜 이걸로 인간성을 상실 <--- 저는 얘기한적이 없으며, 읽고 있으니 제가 얘기한것처럼 보이네요..
바로 위의 내용은 다른분이 적으신 내용이지만 꼭 블랙님 겨냥해서 작성하신것이 아닌
온라인상에서 하도 세월호 가족이 얘기한것처럼 올라오니 작성하신것으로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꼭 블랙님에게만 겨냥한것처럼 느끼시니....
또한
이런걸 가지고 화내신다면, 어릴적에 같이 놀아준 사내 아이가 물속에서 죽어서
영정앞에 가서 절해야 하는 심정은 과연 어떨까요?
그런 생각은 해보셨는지요?

저는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네요.
유가족들이 최근의 군대 구타 사망사건이나 여타의 사건들을 아무 것도 아니라고 하던가요?
위로 하고 싶은 마음이 없으면 안 하셔도 됩니다.
못 박는 일을 즐기지는 마십시오.
7. 4․16 참사 피해자 및 유족에 대한 보․배상·의료지원·생활지원(이하 “보상 등”이라 한다.) 등의 관련 업무
제가 뭘 즐깁니까? 제가 즐기면서 단 댓글로 보이시나요?
벤지님이 제가단 댓글 하나를 남들에게 공개하면서 상황이 이렇게 된겁니다.

"세월호 특별법 제정을 요구합니다. 아니 이건 세월호 유가족들의 명령이다".? 유가족 대표인지 어느분의 발언..
이건 진짜 x 소리 아닌가요
===================================================================================================
이렇게 돌을 먼저 던지셨잖습니까!........왜 남의 탓을 하시는지요?
결국 그 돌이 틩긴겁니다

http://sir.co.kr/bbs/board.php?bo_table=cm_free&wr_id=1048798&page=5 <-- 이것이 처음글이며,
세월호 얘기도 아닙니다
저와 알지도 못하는 블랙님이 느닷없이
===================================================================================================
"세월호 특별법 제정을 요구합니다. 아니 이건 세월호 유가족들의 명령이다".? 유가족 대표인지 어느분의 발언..
이건 진짜 x 소리 아닌가요
===================================================================================================
저런 글을 적어서 저에게 돌을 던진거라는 생각은 않하셨는지요?
그리고, 문제 제기 하신 요점만 된 페이지 링크 걸어 놓습니다...눈에 화악 띄실겁니다.
http://sewolho416.org/1090
제가 벤지님이 관련자신줄 알았다면 댓글달지 않았습니다.
"세월호 특별법 제정을 요구합니다. 아니 이건 세월호 유가족들의 명령이다".?
이건 진짜 x 소리 아닌가요 이말을 자꾸 물구 늘어지시는거 같은데,
전 이명박,박근혜 한나라당 다 싫어합니다. 하지만 국가를 상대로 명령이다라는 발언 선을 넘어선 발언 아닙니까
티비보다가 이말에 욱해서 저런글을 썻습니다.
유가족이나 관련자분들 욕하려고 쓴글이 아니라 저때 생각나는 단어가 없어서 저렇게 썼습니다.
공교롭게 퇴근하고 벤지님글을 보다가 티비에서 저발언을 듣다보니 쓰게된 댓글로 세월호와관련된 제 첫글입니다.
이젠 더이상 쓰지않겠습니다.
그럼, 전 이만 쓰겠습니다.
조카일은 안되셨네요, 좋은곳으로 갔을겁니다.

세월호 유가족이 한말이 아니며, 민변의 삽화입니다.
증거 : http://www.maroni.co/xe/41129
http://m.lawissue.co.kr/articleView.html?idxno=17758&menu=2 <-- 정확히 보도된 사이트은 죽었습니다.
저도 더 이상 블랙님에게 댓글 달지 않겠습니다.
아이의 죽음에 대해선 감사한 마음으로 받겠습니다.

원인과 결과를 정부에서 제공한 것이고 따라서 '보상'은 당연한 것입니다.
'특혜'가 아닙니다.
군대 내에서 발생했던 숫한 의문사들도 나라에서 '보상'해줘야 합니다.
이것 역시 특혜가 아닙니다.
당연히 그렇게 해야 하는 것인데
모르쇠로 일관하고 감추려고만 하는 것이 이 정권입니다.

그냥 자유글은 그냥 흘려 버리는데 이렇게 싸우는 글은 길어도 읽게 되더라구요
웹상이고 다수의 의견이 있으니 이런 일이 생기네요

만약 제가 그 입장이라도 화가 많이 날거 같은데요..


‘제대로 된 세월호특별법’ 요구 국민 여론에 ‘화’낸 대통령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408120600035&code=91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