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내외하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고객에게 내외하기.. 정보

고객에게 내외하기..

본문

 

 

음.......... 전화번호를 바꿔서 거시면... 모르죠.. 크크.

잦은 통화가 있는 분이 아니면 몰라요...

때문에... 전화가 오면... 입력된 고객번호가 없을 시.. 못알아보거나..

바뀌더라도... 목소릴 자주 듣던 분 아니면.. 아무래도....

 

 

한참 이야기 하다가 끝나갈 무렵에...

서로 알아보고.. 아이고................. 아이고...........

 

 

그건 그렇고 이 달은 반도 안되었는데 통화시간을 벌써 다 써가네요.. 무제한으로 바꿔야하려나...?

아이고..... 전화비 아까비...

추천
0

댓글 1개

무제한으로 바꾸시는거 추천합니다.

작년까지 제일 기본요금제 썼습니다.
월 34000원짜리... 통화 200분 주는거...

근데 매달 통화를 초과로 600~700분씩 해서 월 요금이 6~7만원이 나왔었죠..
그래서 통화무제한 6만원짜리로 바꿨는데....

이게 더 싸게 먹힙니다. ㅠㅠ
전체 199,66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