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이랑 tv 해지신청을 햇는데.... 정보
kt 인터넷이랑 tv 해지신청을 햇는데....
본문
해지 전화가 따로 올거라면서
일주일동안 안와서 해지가 안되고 있는 상태인데
이걸 어떻게 하면 되나요
최초 신청은 저번주 화요일날 햇는데
연락을 바로 준다고 해놓고 연락이 안와서 목요일 , 금요일 2회 더 전화해서
다시 해지 신청햇는데
아직 연락이 없습니다.
해지 전화도 무지 하기 힘들고
화가 나는데 이거 다른 방법은 없는지요?
경험담이나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천
0
0
댓글 11개

진상밖에 없습니다.
저는 kt는 아니지만 예전에 하나로 한참 쓸 때 이사가야 해서 끊어야 한다고 했는데도 안 오더라구요.
결국 X진상을 부렸더니 오더라구요.
저는 kt는 아니지만 예전에 하나로 한참 쓸 때 이사가야 해서 끊어야 한다고 했는데도 안 오더라구요.
결국 X진상을 부렸더니 오더라구요.

kt 고객센터에 온라인 문의글 남기고 유선으로 강력하게 항의하고 여러군데 전화 넣으세요 전화받은사람 이름적어놓고 다음에 전화할때 그사람 바꾸라고 하고 안해줄땐 팀장 바꾸라고 . 여러번 해야 심각한줄 알아요 전 절대 가만히 안있죠..
자꾸 전화 돌리는 사람들 있는데 말 듣지 마시고 무조건 우겨야 되요
자꾸 전화 돌리는 사람들 있는데 말 듣지 마시고 무조건 우겨야 되요

뭐든지 서비스중지가 어렵더라구요..

답변 주신 세분 감사합니다.
별다른게 없고
계속 시간들여서 진상들이는 수밖에 없군요.......
감사합니다.
별다른게 없고
계속 시간들여서 진상들이는 수밖에 없군요.......
감사합니다.

음 전 해지 신청하니 왜 해지 신청 서류 안 보내주냐고 계속 전화오던데...
진상이 최고긴 한데... 전화 받는 아가씨에게 너무 화내지는 마세요.
진상이 최고긴 한데... 전화 받는 아가씨에게 너무 화내지는 마세요.

통화녹음 한다하세요. ^^ 사원 이름 등등 언제 일정등등 상세하게 대화하시구요. 녹음한다는건 시작전에 상대방에게도 알려주고요. ^^

몇월 몇일 몇시 상담사 누구랑 통화를 했었다. 하면서 점점 상위 담당자 바꿔다라하면 됩니다.

제일 높은사람 바꿔달라고 하면 바로처리해주더라구요 ㅎ
전 뭐 S인터넷이 느려서 위약금없는 해지 하려고 거의 10개월 걸렸네요 ..ㅋㅋ
회사원인데 ... 느리다는 판명이 나온 a/s를 1달안에 3번을 받아야 된다는데..
as 기사도 회사원이라 퇴근시간이 겹친다는게 함정 ㅋㅋㅋ...
가장 좋은 방법은 언성 높이는 방법인거 같네요... 어쩔수 없이 ㅠㅠ
그리고 K회사는 전화를 걸때 상담인원 대기자 많다고 한 3번~4번 멘트 나온다음에 그냥 끊기니깐 엄청 빡치죠...
그래서 한 4번 전화하다가 화가나서 그냥 홈페이지에서 전화 예약 신청해둬서 처리한 기억이 ..
회사원인데 ... 느리다는 판명이 나온 a/s를 1달안에 3번을 받아야 된다는데..
as 기사도 회사원이라 퇴근시간이 겹친다는게 함정 ㅋㅋㅋ...
가장 좋은 방법은 언성 높이는 방법인거 같네요... 어쩔수 없이 ㅠㅠ
그리고 K회사는 전화를 걸때 상담인원 대기자 많다고 한 3번~4번 멘트 나온다음에 그냥 끊기니깐 엄청 빡치죠...
그래서 한 4번 전화하다가 화가나서 그냥 홈페이지에서 전화 예약 신청해둬서 처리한 기억이 ..

100 전화후 녹음...

진상이라고 생각 하기 보다 isp 업체들의 메뉴얼입니다. 최대한 늦추라고.. 그리고 가입은 쉽게 해지는 무지 어렵게 입니다.
가입전화는 칼같이 받지만 해지 관련이나 이전에 대한 전화는 전화 라인이 적습니다. 상담자도 적어서 해지하기 위해
하루종일 전화기를 붙잡게 만들죠..
방법은 진상이라기 보다 업체에게 그걸 원하니 원하는 대로 해주는겁니다.
해지 신청 하면 상품권이라던지 금액 dc등으로 권유 합니다. 이또한 메뉴얼 입니다.
그래도 상사 찾고 진상해야지 해지 해주는게 현재 통신 업체들 메뉴얼입니다. 그래서
원하지 않지만 진상 부려야 합니다. ^^;;;
가입전화는 칼같이 받지만 해지 관련이나 이전에 대한 전화는 전화 라인이 적습니다. 상담자도 적어서 해지하기 위해
하루종일 전화기를 붙잡게 만들죠..
방법은 진상이라기 보다 업체에게 그걸 원하니 원하는 대로 해주는겁니다.
해지 신청 하면 상품권이라던지 금액 dc등으로 권유 합니다. 이또한 메뉴얼 입니다.
그래도 상사 찾고 진상해야지 해지 해주는게 현재 통신 업체들 메뉴얼입니다. 그래서
원하지 않지만 진상 부려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