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놈 한명 봤습니다.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미친놈 한명 봤습니다. 정보

미친놈 한명 봤습니다.

본문

방금전에 들어오는 길에 미친놈 한명 봤습니다.

 

지니가다 보니 경찰이 벽쪽에 상대방을 밀어 붙이고 손을 뒤로잡고 붙잡고 있고,

여경이 다른 지원을 요청하는듯 하더군요.

 

뭐지? 하고 잠시 지켜 봤는데, 잠시후에 경찰이 힘이 빠졌는지, 갑자기 그 사람이 손을 풀더니 경찰에게 폭력을 행사 하더군요.

 

그후로 경찰이 바로 제압하고, 팔을 뒤로 해서 수갑을 채워서 경찰차에 태우는데, 궁굼해서 주변 사람에게 물어보니, 그냥 길바닥에서 자고 있어서, 누군가가 경찰에게 전화해서 출동한 상황이였습니다.

 

그래서 경찰이 와이프에게 연락을 취하고 잠시만 기다리면 와이프가 오니 그때 귀가하라고 하는 상황이라서 별 문제 없는 상황이였는데, 이 사람이 혼자 술기운에 오버를 해서 경찰까지 폭행하는 상황이 발생해서, 옆에 있는 여경이 주변에 사람들에 진술을 확보하고 사건을 크게 만들었네요.

 

 

그냥, 주변 사람에게 이야기를 듣고, 정말 어이 없더군요.

 

누군가와 비시가 붙어서 문제가 된지 알았는데, 그냥 혼자 엄한짓을 해서 경찰서 끌려가다니 참....

 

 

추천
0

댓글 8개

미친넘이 술에 너무 취했나 봅니다..^^
다른 경우 겠지만 언제던가 저도 미친 넘이 되 본 적이 있어서..(자의는 아니라는걸 강조 합니다..^^)
서먹했었던 적이..
담 날 술 깨고 담당 형사랑 우연히 화장실에서 오줌 같이 누는데..
벌금 얼마나 될까요?
얼마 안됩니다..

네~
와이프가 왔는데, 난리를 쳐서 와이프는 경찰차 밖에서 멀뚱히 서있고, 실려가는 꼴을 보니 참..

와이프가 불쌍 합니다. 술먹고 취해서 혼자 길에서 자는것도 좀 그렇지만, 혼자 쑈를 하는거 보면 참 어이 없습니다.

벌금이문제가 아니라, 그냥 와이프가 불쌍해 보이더군요..
제가 군대제대하고 친구들이랑 술먹는데 술집주인이 시끄럽다고 경찰에 신고를 했더랬습니다.
그런데 이 짭새 새X들이 저희들 몽땅 연행해서 빵에 쳐넣더군요
죄목은 공무집행 방해죄!
왜 공무집행 방해죄냐고요? 순순히 안따라 오고 반항하고 또 차고 있던 총을 뺏을려 했답니다. 그리고 파출소에서도 난장판을 피웠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파출소에서 cctv녹화된걸 보여달라고 했더니 없다고 하더라고요

동네 친한 형님이 검사여서 경찰서장한테 전화해서 뭐라하니까 그 다음날 풀어주더군요.
대한민국 짭새 새X들 절대 믿지 않습니다.
아직도 그때 일 생각하면 성질이 납니다
전체 199,665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