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안해도 되는 작업?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그냥 안해도 되는 작업? 정보

그냥 안해도 되는 작업?

본문

 

 

하루에도 몇 번씩.. 최소한 하루에 한 두 번은 계속 전화해서 상황 보고 받고 싶어하는..

직원도 아니고.... 아니.. 직원도.. 매일 매일 매순간 보고까지 해가며 해야하면 비능률적이고

미쳐버릴텐데...

이건 뭐.... 하하...

중간에 또 누가 끼어 있어서 때려치기도 그렇고... 월요일 아침부터 또 괴롭히네요.

흐름 팍팍 깨지게.... 하하하핫..

전화 안받으면 문자 수시로 와대서... 받아야하고...

아 올 해 이런 고객 양반들 왜 이리 자꾸 보이는건지..

 

 

 

에이씨.. 하하..

 

 

 

추천
0

댓글 10개

저 같은 경우는 작년 말에 그런 사람이 하나 있었네요.
한참 작업 중이었는데 전화를 하시더니 왜 작동 안 되냐고.
당연히 작업 중인데 안 되죠.
그렇다고 여지껏 사용한 것도 아니고 신규로 추가된 페이지 그것도 새 창으로 뜨는 거라서 자기네들 업무에 전혀 지장이 가는 부분도 아닌데 괜히 클릭해서는...허허허
안받는다고 더 많이 합니다. 차라리 받고 넘어가야지..
하하.. ㅜㅜ 저번에 그 분 아니고 딴 분... 이상하게 올해는 마가 끼인건지.. 하하.
대개 이런 분들은.. 다 해놓고.. 또 팔랑귀 발동으로... 뒤집으려 하시겠죠.. 하하..
기획도 없이 잘 해주세요.... 남발에... 알아서 해달라 남발에..
그래놓고 수시로 개입해서 이런거 좋던데 저런거 좋던데.. 이렇게 해달라 저렇게 해달라.. 하하.
전체 199,71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