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 디자이너님... 정보
디자이너 SIR 디자이너님...
본문
상단 메뉴 네비에 커뮤니티와 고객지원 사이가 원래 비는건가요..? 왜.......
굳이 없는 컨텐츠를 채울 이윤 없지만 왠지 짤린 느낌이 들어서.. 눈이 자꾸 갑니다.
추천
0
0
댓글 9개
디자이너 = 지운아빠 .
의도적이라고합니다 ㅎㅎㅎ.
의도적이라고합니다 ㅎㅎㅎ.

영카트와 고객지원을 붙여야 하는게 아닌가 하네요~ㅎㅎ
다 붙여놓으면 그누보드 고객지원도 포함되는걸로 인식하는 사람이 많을 것 같고..
영카트 고객지원이니.. 영카트와 고객지원은 붙여도 좋지 않을까 하네요~
다 붙여놓으면 그누보드 고객지원도 포함되는걸로 인식하는 사람이 많을 것 같고..
영카트 고객지원이니.. 영카트와 고객지원은 붙여도 좋지 않을까 하네요~

창의성의 공간 (Space of Creativity) 입니다.
회원님들과 콜라보레이션 할 수 있는 방안을 구상 중입니다.
회원님들과 콜라보레이션 할 수 있는 방안을 구상 중입니다.

지운이 공간 아닌가요?ㅎㅎ

지운이가 지운 공간입니다.ㅋ

괜찮은 발상이지만
처음오는 분들은 아마 비정상적인사이트인줄알수도 ㅋㅋ
전 굉장히 괜찮은 발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오는 분들은 아마 비정상적인사이트인줄알수도 ㅋㅋ
전 굉장히 괜찮은 발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렇게 보입니다만..
다른 사람이 보면..사이트 로딩이 아직 덜 된 상태라고 보일듯 ㅋㅋㅋ
다른 사람이 보면..사이트 로딩이 아직 덜 된 상태라고 보일듯 ㅋㅋㅋ

광고주에게 양보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