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v플레이어 제작이 디자인 작업인가요 프로그램작업인가요?? 정보
flv플레이어 제작이 디자인 작업인가요 프로그램작업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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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생각엔 프로그램 작업인거 같기도 한데
flv플레이어 제작이 디자인 작업인가요 프로그램작업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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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4개

both

뭐요? 형님이 작업하는 거라구요? ㅋㅋ

그건 boss 구요.
관리자님 캐안습 ㅜㅜ 어쩌다가 ㅜㅜㅜㅜㅜ
관리자님 캐안습 ㅜㅜ 어쩌다가 ㅜㅜㅜㅜㅜ


ㅎㅎ 웃자고 하는 말에 ...

죽자고 덤비지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boss구요 에서 빵 터졌습니다 ㅋㅋ
공동작업 아닌가요?

플래셔 작업이죠
UI는 디자인, 스크립트는 프로그래밍이죠.

그래도 플래시니까 플래셔라고 명명하는게 맞지 않을까요?

플래셔 작업이라는게 맞는거 같네요 ㅎㅎ

사람들이 잘못알고 있는게 있는데
플래시플레이어 제작이 쉬운작업이 아닙니다.
디자이너/프로그래머 작업이 아닌 플래셔 작업이죠.
저같은 경우는 커스텀이 필요없다면 jwplayer 씁니다.
플래시플레이어 제작이 쉬운작업이 아닙니다.
디자이너/프로그래머 작업이 아닌 플래셔 작업이죠.
저같은 경우는 커스텀이 필요없다면 jwplayer 씁니다.

플래시 미디어 만드는게 제 직업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프로그래밍에 훨씬 가깝습니다. 액션 2.0 시절에는 액션 스크립트에 존재하는 유용한 메서드가 적어서 그 역할을 하는 함수를 스스로 조합해서 만들어야 했습니다만...
플래시 미디어를 스스로 만들려면 머리 자체가 배열화되어 있어야 해요.ㅋ
플래시하면 디자인 영역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액션 스크립트를 다루기 시작하면 그 때부터는 디자인의 영역이 아니에요.
프로그래밍에 훨씬 가깝습니다. 액션 2.0 시절에는 액션 스크립트에 존재하는 유용한 메서드가 적어서 그 역할을 하는 함수를 스스로 조합해서 만들어야 했습니다만...
플래시 미디어를 스스로 만들려면 머리 자체가 배열화되어 있어야 해요.ㅋ
플래시하면 디자인 영역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액션 스크립트를 다루기 시작하면 그 때부터는 디자인의 영역이 아니에요.

플래셔 작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