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려고 하니.. 오늘 회사 대표가 해결책을 내세운 것이 .. 웃기네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려고 하니.. 오늘 회사 대표가 해결책을 내세운 것이 .. 웃기네요 정보

자려고 하니.. 오늘 회사 대표가 해결책을 내세운 것이 .. 웃기네요

본문

현재 회사 시스템이 있는데...

그 시스템에 ars  연락처를 노출 시키고 결제 상태를 시스템에 반영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ars업체는  고객이 결제한 유무를 콜백하지 않는다고 해요

이 상황을  보고 하니


대표왈

ars 업체에서 신호를 주지 않아도  결제 완료 상태를  파악해서 
시스템에 반영하라네요 -_-


그래서 안된다고 하니

대표 해결체


ars  전화연결 버튼 클릭 만 하면 시스템에 반영하여 결제처리하라네요

고객이 실제 결제를 안하면....

질문 하니
말을 못하다가  나중에  ars관리자 페이지에서 결제한 사람목록 뽑아  결제 안한 사람들은  시스템에 반영 된 것을 없애라고 하네요

이것이 고객 입장이라네요

줬다 빼는 것이  고객입장
추천
0
  • 복사

댓글 10개

이래서 기획자가 중요한 것이죠.
IT 전공이 아닌 사장이면 개발자가 의견을 조율하기 어렵습니다.
큰 그림을 볼 수 있는 기획자가 프로젝트를 주관하고 경영자와 개발자 그룹 사이에 적당히 경계선을 그어주어야 하는데, 현실적으로 회사가 기획자를 고용한다는 게 인건비도 만만치 않고 참 어렵긴 하죠.
그리고 저도 ARS 결제 피드백 주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