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그누 xe 킴스 등등 활성화가 많이 안되는거같네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요즘 그누 xe 킴스 등등 활성화가 많이 안되는거같네요. 정보

요즘 그누 xe 킴스 등등 활성화가 많이 안되는거같네요.

본문

불과 몇년전만 해도 레이아웃 모듈 애드온 플러그인 스킨 등등 많이 올라왔었는데

 

요즘은 올라오는게 거의 없네요.

 

어떤곳은 10페이지까지 넘기니까 재작년자료가 나오는경우도 있더군요. 정말 심각합니다.

추천
1

댓글 7개

아마도 욕을 더이상 먹고 싶지 않거나 시도 때도 없이 이스킨 안된다는글이나 쪽지가 보기 싫어서 아닐까요.

스킨 만드실 실력이 되실것 같은데 먼저 솔선수범을 보이면 다른분들도 함께 하지 않을까요...^^
요즘 먹고 살기 힘든것도 원인인듯 합니다.
경제적, 시간적 여유가 있어야 만들어서 올리고 하는데

외주 받아서 일해봐야 시간은 오래 소요되고 작업비용은 적으니...
제대로 받고 싶어서 금액 보내면 연락없고...


저는 sinbi님 댓글처럼 컨텐츠몰 위주로 올리려고요.
하다못해 1~3년간 월 용돈이라도 생겨서 국내 1박2일이라도 다닐 여행경비정도는 생기길 기대하면서 말이죠.


그리고 AH-64님 댓글처럼 뭐 안된다거나 질문이나 무상으로 봐달라는 분들이 여럿 있어요.
그것도 원인인것 같아요.



가장 큰 이유는 삶이 팍팍해져서라 생각해요.
웰빙이 화두가 되는 시절이 되면 다시 활성화에 불이 붙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저는 피드백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어떤한분이 모듈을 개발해서 올리게되면 다른분께서 프로젝트.진행식으로 발전이되어야 되는데 본인이 고작 고생해서 만들면 버그.지적.및 감사한마디가 전부입니다. 누구라도 올리기 싫을겁니다. 그리고 그누보드를 프로젝트식으로 바뀐다면 그냥 굶어죽으면서 취미생활밖에안됩니다. 우리나라현실에서는..... 그냥 그누보드 문제가 아니라 네이버가 혼자서.다 헤쳐먹는 현실에서는 어떡해서든지.이기적이라고 생각할수있지만 혼자만의 노하우로 먹고 살길밖에 없습니다.
추가적으로 개이버만행은 한때 경매사이트가 활성화 였지만.네이버부동산으로 거의 망함 그리고 가격비교사이트 또한 망하게함 그리고 인기있는.컨텐츠 사이트를.만들어 등록하려면 봇들이 생깝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전체 195,26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