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제차? 갈등...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외제차? 갈등... 정보

외제차? 갈등...

본문

 

 

아내차를 바꿔주고... 제껀... 현기증나는 차였는데... 현X 뾰옹뿅..

이참엔 더 못미루겠어서 바꾸려는데...

마침 목돈도 생겼고... 희망하던 외제 SUV로 바꾸려는데...

막상 사려니 또 갈등이 되네요.

'굳이 이걸 사야할까..'

'과연 이 선택에 내 욕심이 개입된건 아닐까..'

'다들 화이팅하며 힘들게 사는데 나만 뽀대에 욕심을 부리는건 아닐까..'

아...........

국내 SUV 중엔 맘에 드는게 없고..

둘 다 승용이라 한 대는 바꾸긴 바꿔야하고...

그렇죠 뭐..... 맘 먹는다고 다 그렇게 할 수만은 없죠.... 그게 뭐 일반인들의 입장이죠..

그래도 현기증나는 차는 싫어서... 다른걸로.....

도대체 뭘 사야할까요..? 적당한게 있나.....? ㅜㅜ

 

 

추천
0

댓글 19개

전 레인지로버 생각하고 있었는데... 갈등이네요.... 굳이 이걸 사야하나... 국산으로 돌리면 또 언제 바꾸나요... 그죠?
레인지로버를 생각하시고 계신 분께 익스플로러라니 죄송합니다. ㅠㅠ

지르고 싶다는 것은 그것이 필요하다는겁니다.

뭐 판단은 아웹스님께서 하시겠지만 구입하기 좋은 핑계거리 하나 드릴께요.
한간의 소문에 의하면 영국이 이유탈퇴하면서 곧 수입 규정이 바뀌면서 영국차들 비싸질꺼라고 아마 중고차 가격 방어 잘 될꺼란 소리를 들었습니다.
익스가 나쁘지 않죠... 어릴 땐 SUV가 좋았는데 나이 먹으며 세단이 탐나요.. 근데 가족 때미 SUV로....
우리나라 보면 다들 현대차 욕 많이 하시는데요. 저도 현대차 기업의 서비스 행태는 마음에 안들지만, 차는 현대차만 아버지 세대부터 평생 타고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다른 선택지가 있나요?
그런 고민을 안하는 소득계층이라면 이런 글이나 댓글을 적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만약 님의 고민을 하고 있다면,  BMW X5 삽니다.
그러나 제겐 그런 돈이.... ㅠ
제네시스나 그랜저 등은 나쁘지 않은 듯 합니다. 지금 제 차도 현대꺼고.. 아버지도 현대꺼만 타셨고... 등등... 선택의 폭도 상대적으로 좁죠... SM도 사실 초기 때나 좋았지 지금은 별루고... 전 세단으로 갈꺼면 임팔라나 제네시스 생각했었습니다. 지금은 좀 더 차가 커야해서....
차량은 본인의 수준에 맞게 구매를 해야되는게 당연 좋지만,
한번 사는거 2~3년타고 바꿀거아니라면 차라리 조금 더 주더라도 원하는 차량, 후회없는 차량을 사는게 낫지요.
저는 6~7년동안 모닝과 sm5 끌다가 이번에 둘다 처리하고 소나타 뉴라이즈 / 말리부 둘중에 하나로 고민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레인지로버는 저도 좋아해서 시승을 해서 다 타봤는데 가성비 이보크가 괜찮다고 느껴졌고
동일 비슷한 가격대에 인피니티qx60 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말리부도 나쁘지 않지만 임팔라가 어떨까요 조금 더 쓰셔서... 시승해봤는데 임팔라 좋은 듯 합니다. 기름 좀 먹지만 확실히 쉐보레(GM)가 프레임도 튼튼한 편이고 좋은 듯 합니다.
국산차던 외제차던 as덤태기 쓸까봐 비용걱정하면 못타고 못사요
근데 차는 어차피 오래타는거라 후회없이 지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같아요
레인지로버, 포드, 지프, x5 , 아우디 다 좋겠죠?
요즘은 사업비 처리하기도 좋고 리스하는 분들도 많더군요. 저보다 훨 많이 버시는 분도 리스를 하시더군요. 전 보수적이라 리스보단 구매가 더 땡기긴 합니다. 좋은 것으로 치면 살 것 많지요.. 하하.. 전 튼튼하고 디자인 적당히 잘 빠진.... 기능도 괜찮.... 아... 완전을 바라는군요.. 하하.
90년 초반 운전면허 취득 이후로 티코 3번, 르망, 에스페로, 다마스, 포터, 액센트, 엑스트렉 ...
많이도 바꿔 봤는데 아직 외제차는 접해보질 못했습니다.
아마도 AS가 힘들고 비싸다라는 주변의 얘기가 있었기 때문이겠죠.

그런데 이번 경부고속도로의 사고를 보고 남으로 부터 내가 어느 정도(?) 보호되는 차로 바꿔보자라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물론, 10톤 이상 짜리 버스가 밀어내는데 온전할 승용차가 어디에 있겠습니까만은...
저도 고속도로 많이 오르는데.. 이래 저래 순수하게 차만 놓고 따지면 일본차도 좋긴 합니다. 밸런싱도 꽤나 좋고.. 국산이라면 제네시스는 꽤 괜찮은 듯 합니다. 에쿠스 때의 쓰레기 같은 모습은 없는 듯 하니.... 외제차라고 특이할 것도 없다면 없지만.. 남자들의 로망이란게 있긴 있지요..? 레이싱 게임 같은거 때문에라도 더더욱.....
상대적으로 현기보단 쉐보레가 프레임이 튼튼해서 좋은 듯 합니다.
아내는 크루즈 타고 저는 현대 소나 타고 있는데.... 소가 조금 더 크지만 기름은 크루즈가 살짝 더 먹네요.
그래서 확실히 튼튼한 듯 합니다. 아내가 저번에 현대차랑 박았는데.. 아내껀 범퍼 약간 찌그러졌는데 상대 아반떼는 범퍼 박살나서 날라가고 내부도 타격이 있었더군요. 하하.
강한 충돌이 아니었고 상대 실수긴 했어도... 상대 차 너무 많이 타격 먹은거 보곤 더 그런 맘이 듭니다.
GM이 차 생각보단 별루지만 프레임은 확실히 괜찮은 듯... 임팔라 조금 몰아봤는데.. 확연히 다르긴 합니다.
돈만 많다면 차를 개조하고 싶지만... 그것도 일단 불법이니.. 하하.
작년이맘때쯤 쏘렌토 풀옵을 샀는데 만족하면서 타고 있습니다.
승차감은 진작에 포기했지만 일단 와이프가 90%를 타는지라 안전에 조금더 투자를 했습니다.
미네랄이 조금더 있었더라면 프레임바디를 샀을테지만 제 미네랄은 여기까지더군요ㅋㅜㅜ
전체 195,32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2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2. 참여92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