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락장에서 살아남기.(불사의 코인판 체험.)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폭락장에서 살아남기.(불사의 코인판 체험.) 정보

폭락장에서 살아남기.(불사의 코인판 체험.)

본문

(위험) 지금은 대 폭락장이므로, 절대 뛰어들지 마세요. 

 

일기형식으로 작성했더니 반말로 작성했네요. 

제가 이 전쟁같은 코인판에서 추억을 만들기위해 여러분을 대신해 투자를 해봤습니다 ㅎ 

잼 있자고 하는 말이니 불편하겐 받아 들이지 마세요~ 저라도 읽을거리 만들어 드려야죠~

 

 

--------------------

업비트 경우 아침 9시에 모든 수익율이 리셋된다. 즉 전달 30% 마이너스를 치고 있어도. 

아침 9시에 리셋이 되기때문에 아침에 일어나는 사람들은 체감적으로 매수를 하려는 심리적 안정감이 존재한다.

한종목을 분석해보니 대장주 비트코인의 가격에 따라 동반 상승 동반하락을 한다.

리플 같은경우 가장 사람들이 구매수량이 많기때문에 비트의 하락 상승율에 즉각 반응하는 속도가 느리다.

여기에 장단점이 존재하는데, 상승율과 하락율이 격차가 좁아, 단타의 위험성은 낮지만 잘못 물리면 긴시간을 갇혀 있어야 하는 위험이 있다.

또한 200원단위 안에서 수없이 단타를처야 하는 부담감이있다.

손절 구간도 잘정해 아니다싶음 미련을 갖지말고 나와야 한다. 

또한 저렴한 코인일수록 단타의 단가가 안전 하지만 수익율이 적다.

퀀텀 같은경우 기본 코인의 가격이 요즘 같은 폭락장 에선 4~5만원 선에서 와리가리 한다.

천원 단위는 금방 오르기 때문에 38000원 정도에 들어가 41000원 선에서 예약 매수를 걸어놓는다.

폭락의 폭풍이 사그라들때쯤 즉 폭풍전야의 시간에는 변동가격->변동후가격 의 반복이 for문 처럼 반복을 한다.

즉 아침 9시가 되기전까지 이같은 규칙을 정해 단타를 친다면 5번정도의 기회가 있다.

9시이후에는 무조건 사람들이 사기때문에 최소 1만원에서 2만원의 코인당 수익을 얻을수 있다.

즉 마지막 단타를 8시까지 신나게하고 9시부터는 기다리는 것이다.

여기서 마음가짐 이 중요하다. 욕심부리 다 고점에서 물릴수있기 때문에 목표 수익금액을 미리 예약으로 걸어논다.1만원에서 만오천원 정도.

 

고점에 물린사람은 3일연속 폭풍을 맞으면 공포심리가 자신을 지배해 손절을 하기 때문에 아침장은 매입매수가 

활발하다.

지금 시장은 세력들이 다 떠난후 개미들의 단타대회가 살벌하게 벌어지고 있으므로, 다른 단타 개미보다 조금 수익을 덜 먹는다는 생각으로

임하면 10번 시도하면 7번은 수익을 낼수 있다.

 

시장이 활성화 되어있을경우 장투가 유리하지만, 사람들이 착각 하고있는 것중하나가 이같은 폭중전야 에도 장투를 고집해

큰 손해를 보고 있다. 매입금액보다 많이 하락했을경우 해당 손절금액대비 코인수를 늘릴 생각을 해야하는데,

자신이 산 가격이 있다보니 미련을 못버리고, 이성적 생각을 하지 못한다.

 

어차피 투자는 여유돈으로 하는거라서 800만원 가지고 업비트는 계정인증이 되지 않은 관계로 코인원에서 위에서 말한 계획을짜고 실행보았다.

 

아직까지 운이 좋아서인지 모르겠지만 하루  3시간 단타 해보니 대략 73만원의 수익을 얻을수 있었다.

한시간만 더 하고 저점에서 모든 금액을 담그고 4만5천원에 매도를 걸어놓을 생각이다.

대략 228개의 코인이 있으니 퀀텀기준으로 340만원의 예상 수입이 발생될수 있을거라 생각한다.

2시정도에 일어나 개운한 마음으로 금액을 보고 웃을지 아님 줄담배를 필지 궁금하다.

 

 

진검승부 로 씨드가 마를 때가지 한번 해봐야겠다.  끝까지 욕심부리지 않고 멘탈잡고 ~

추천
1

댓글 20개

아 도박꾼의 피가 흐르나봐요 ㅎㅎ 심장이 쫄깃쫄깃하네요 오늘은 7번해서 다 6번 성공했네요 ㅋㅋ
코인판에도 주식판처럼 허가제 투자매니저 생기겠죠? 앞으로 어떻게 안착될지... 아니면 정말 실체없이 공중분해 될 지 모르겠지만 그런쪽도 정말 잘 하실 듯.
울 큰애가 이 광풍의 초반부터 달렸던 아이인데 요즘이야말로 투자해서 눈치보다 1달 혹은 두어달 사이 털고 나갈 적기라고 하더군요. 회수한 제 원금 재 대출해 달라는 것을 등짝 스메싱으로 응징했네요.
관망하면 딱 좋은 시기에요. 지금은 너무 위험한데 그래도 낙폭이 존재해서 거기서 정신수양하고있어요 ㅎㅎ
제 아버지 세대는 부동산 우리 때는 주식 그리고 우리 2세대들은 암호화폐 이런 흐름인데 매일 회색하늘만 보다 쨍! 하고 해를 보았는데 정부가 먹구름을 드리우게 하니 화가 날 법도 하기는 하죠. 다른이갸기죠?ㅎㅎㅎㅎ

조간 신문을 보다 왔더니 이모양이네요. 아무튼 쨍! 한 투자 되세요!
어쩔수 없는 시대의 흐름이고, 한편으로 보면 얼마나 먹고살기 힘들면 이것에 올인하나 싶기도하고. 과열되고 투기는 맞다고 봐요. 근데 핫 한곳에 투기없고 거품없는곳은 없으니. 모르겠네요 ㅎㅎ 이게 어떻게 끝날지 아님 또다른 뭔가가 나올진.
그냥 가려다 한마디...지금 비트코인 관련은 거의 도박장 아닌가요? 좀 이성적으로 판단을 하셔야지... 정부탓 하시고 그러시면 안될꺼 같아요. 정부가 한마디 한다고 전세계 비트코인값이 어쩌구 하는거 보면..  무언가 잘못되가고 있는거 같아요
저는 정부탓 안해요~ 망해도 개인이 책임지고 해야죠~ 정부보단 세계시장 상황이 전부 안좋아요.
사회적 분위기가 내가 돈벌기 전까지는 규제고 모고 입도 뻥긋 말라.. 이런거 같아서요.  투기꾼들같아보여요
여기서 다양성에 대해 말하는게 아니고요.  투자가 아닌 투기꾼들이 판을 치고... 거기에 개인 이기심이 창궐하고 있는 사회적 분위기에 대해 말한겁니다.
저도 코인을 하지만 다른사람이 뛰어들지 않기를 바라신다면 이런글은 자제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전체 195,331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3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