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봄비처럼 이라는 자와의 사건의 전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사랑은 봄비처럼 이라는 자와의 사건의 전말 정보

사랑은 봄비처럼 이라는 자와의 사건의 전말

본문

사랑은 봄비처럼(이후 봄비 라고 지칭하겠습니다) 이라는 사람과 제가 언쟁이 있었던 사건의 전말 입니다.

 

원문은  아래 입니다. 찬찬히 읽어보시면 저와 봄비의 언쟁에 대한 판단이 되실 것 입니다.

https://sir.kr/cm_free/1452986

 

스토리 줄거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엔존님이 해외호스팅에 관심이 많던 차에.

2. 제가 사용중이던 제가 나름대로 꽤 괜찮은 업체라고 생각되는 digitalocean.com을 추천했습니다

호스팅 사용해분은 아시겠지만 디지탈오션은 얼마전까지도 꽤 괜찮은 업체로 이름이 나있는 업체입니다.

 

물론 추천할때 제 레퍼럴 코드를 알려드렸습니다.

그런데 레퍼럴 코드를 통해서 가입을 하면 가입자도 10$를 할인받습니다.

추가로 추천해준 저도 $25(?)인지를 계좌에 누적해줍니다.

(절대 돈으로 받지 않습니다 저도 초기 몇년전에는 그런줄 알고

돈으로 달라고 했더니 돈으로 안주고 계좌에 누적해주니 그것을 사용하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오늘 그 답변을 찾으려니 너무 오래전이라 못찾아서 관련 질문을 올린 상태입니다.- 요즘은 답변이 꽤 늦네요

이전에는 답변이 24시간 내내 10분내에 달리더니 몇달전에는 20분 내에 달리더니 오늘질문하니 꽤 늦네..거기 근무시간이 달라서 그런지

물론 그것도 곧바로받지않고 가입자가 몇개월 이상 쓰면 그제서야 몇개월후에 제 계좌에 + 시켜줍니다)

3.봄비가  왜 여기서 광고하냐 거기 레퍼런스 이용하면 당신이돈 받는거 아니냐? 고 해서

4. 저는 그러면 제 레퍼런스 코드로 구입안하고 검색해서 가입하셔도 됩니다.

단, 제 레퍼런스 이용하면 $10 할인 받는다 라고 글 올림

5. 봄비 :  $10는 너무 낮다 나는 $25짜리 이용했다

실제로 2만5천원씩 돈 받냐고 그래서

6. 저 : 그런 할인되는 곳도 있군요.. 그러면 거기를 이용하셔야죠 라고 하고

실제 돈 받는게 아니라 요금에서 차감해줍니다.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디지탈 오션이 괜찮은 업체라는것이 중요합니다.

 

$25 할인되는 곳 좀 알려주시겠습니까? 그렇잖아도 새로 가입해야 할 일이 있는데

거기좀 이용하려고 질문

7.  봄비는 당연히 $25할인되는 곳이 없는지 답변을 못함

(그런 경우는 어쩌다 이벤트 있을때 잠시 있는것..그래서 지금 검색해보니 안보임)

 

8. 봄비 : 게시물 규제상 광고글 올리면 안된다고 해서

9. 저 : 기분 상하게 했다면  글 삭제하겠습니다.

글 삭제할테니 댓글좀 지워주십시오

10. 봄비 : 그럼 $25 earn하게 된다는 말은 무엇이냐? 디지탈 오션이 돈 준다는 말이 구라라는 거냐?

11. 저 : 비용에서 감안해주며 실제로 지급 안해줍니다

(참고 : earn이라는 단어가 지급해준다는 말로 번역할 수 없습니다.. 계좌에 추가시켜줘도 earn입니다)

12 봄비 : 뻔뻔하다. 절대로 댓글 삭제 안해준다

디지털 오션이 직접 수익을 얻는 방법까지 적어놨는데

돈을 안받는 다는 거짓말이 나한테 통하겠느냐?

13.저: 실제 돈 안받고 계좌에 + 해준다는 제 말 이 사실이라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14. 봄비: 당신의 행동이 의심스럽다

면서 디지탈오션에서 피해본 사람의 글을 올림

(물론 저도 디지탈 오션에서 피해본 사람의 글을 처음 봤음..그러나 백업은 각자해야 하는게 기본으로 알고있음)

그리고 주기로 했던 $25를 안주는 것은 부정의 방법으로 하면 안주기도 합니다

(물론 계좌에 + 해준다는 말)

 

15. 저 : 다른 말 하지 말고 하던 말하죠

제말이 사실이라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하면서 그럼 디지탈 오션을 좋다고 하는 케이스글을 보여주며

좋다고 하는 사람은 뭐죠? 라고 글 올림

 

16. 영리 받은거 아니냐?

17. 말돌리지 마시고

제가 돈 받으면서 안받는다고 뻔뻔한 거짓말장이라고하셨는데

하던말 합시다

내가 거짓말이 아니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18. 영리 받은거 아니냐?

보니까 댓글을 불리하니 수정했는데  무슨 심보냐?

 

19. 댓글을 불리해서 수정했다고요?

10%라고 잘못적어서 님이 지적해서 $10라 라고 수정한것이고

수정한게아니라 내용 추가한것인데요?

말돌리지 마시고

제 말이 맞다면 어떻게 하겠느냐?

20. 영리 취한거 아니냐?

21. 말돌리지 마세요.

실제 돈 받은거 아니다 라고 하니 뻔뻔하게 거짓말한다고 했죠?
그러면서 증거까지 제시했죠?

자... 제가 거짓말이 아닌게 증명되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22. 계속 다른말

 

23. 말돌리지 말고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물론 제가 제가 이용하는 호스팅업체를 알려준것 자체가 잘못했습니다.

그래서 기분 나쁘면 삭제하겠다고 했고요

그런데 너무 몰아치네요

 

아무튼 귀중한 시간 내어주셔거 죄송합니다.

원본을 잘 읽어보시고 각자 판단해주시기 바랍니다.

 

 

 

 

 

 

 

 

 

 

 

추천
4

댓글 16개

할일 더럽게 없는 개똥들은 피하세여.  님 보셨죠? 별일도 아닌거에 광분하며 발작증세 보이는 환자가 누군지. 조속히 강퇴처리 촉구드립니다. 본인도 강퇴 각오 했다고 글썼네요.

==========================================

'암튼 이제 냑에서 글 안남기고 조용히 눈팅이나 하겠습니다.

제가 너무 날뛰니깐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네요.

강퇴되도 상관 없습니다. 별로 아쉽지 않습니다.'

=========================================

이렇게 써있네요.
newline님 글이 맨 위에 있으니 newline님 자리를 좀 빌리겠습니다^^
여기에 증거를 올려놓으면 여러분이 볼거 같아서요

아래는 제가 실제 돈으로 지급 안받고 있다는 증거 입니다.

(그렇잖아도 사랑은 봄비처럼 이라는 자는 다른 닉으로 여러번 글쓴 자로 의심을 하고 있던차에
newline님의 다른 글을 읽어보니 그자는 문제(다른 닉으로 행동하고 있다고 의심받고 지속적으로 타인 모욕하고 모함하고 거짓말하는)가 많았었군요)

바로 아래는 사랑은봄비처럼 이라는 자가 이전에도 문제를 일으키고 있던 자였음을 알 수 있는 링크
https://sir.kr/cm_free/1450632




간단설명)
영문: Our referral program only rewards you with promotional credit. This credit cannot be redeemed for cash.
해석 : 저희의 추천 프로그램은 오직 홍보 크레딧으로 보상해줍니다.
이 크레딧은 현금으로 환전할 수 없습니다.
https://www.retailmenot.com/view/digitalocean.com 할인 받는건 구글링하면 초딩도 찾아볼 수있는데, 굳이 자기 블로그의 페이지주소( https://m.blog.naver.com/navthink/220261835881 )  까지 적어가며, 안내해준 이유는 무엇?(당신 배 채울려고 낚을려고 한거지)

최초 댓글을 보면, 아무런 근거도 없이 아주 좋아요?링크된 블로그 글을 보면, 클라우드 서버 추천 - 여기보다 좋은 곳 있으면 나와봐 !!!!!!!!! 라고 헛소리를 써놓으셨던데, 도대체 무슨 근거로 전세계의 웹호스팅 회사 중 가장 좋다는 막말을 하는지? 사기꾼은 누굴까? 더 좋은 웹호스팅 회사가 있으면 어쩔꺼죠?
당신이 한 말 책임질 수 있나요???

그리고 싱가포르와 인도 서버가 빠르다??? 싱가포르 서버들 전부 핑 테스트 해봤지만, 220ms~250ms 나오고, 홍콩 (80ms) 보다 몇배나 느린데... 홍콩도 TTFB 속도가 느린데, 싱가포르와 인도가 빠르다?? 허허 이 사람아 아무리 무식해도 이건 아니지요. APG가 깔려있어도 여전히 느린데... 그리고 웹서비스는 80ms까지가 마지노선인거 모르나봐요??

빠르면 속도체크 해놓은걸 올려놓던가 그냥 빠르다면 끝?ㅋㅋㅋ 도대체 빠르다는 근거가 뭔가요?ㅋㅋㅋ 그냥 웹페이지만 로딩 되면 빠른거?ㅋㅋㅋ
 
당신같이 자기 뱃속이나 채울려고 지껄인 헛소리 때문에 혹하고 가입한 사람이 피해보면 당신이 책임질 수 있습니까? 남은 손해봐서 짜증나는데 25달러 받으니 기분 좋습니까??? 2cpu의 네트워크 전문가 분들한테 물어보쇼 내 말이 헛소리인가 님말이 헛소리인가...

25달러를 현금으로 받은게 아니니, 영리가 아니다? 허허허 현금을 뽑았던 아니던 당신이 허위 사실로 부당한 이득을 얻은건 매한가지 아니신가? 꼭 현금으로 출금해야지만 영리라고 표현하는 걸로 알고 있었다면 그동안 신문이나 뉴스는 안보고 살았습니까??

요금을 감면 받은게 어쨌든 리워드 받은거 아니요? 경제관념이 아예 없으신가? 참 불쌍하네
발버둥 쳐봤자 당신이 쓰레기인건 변함이 없거든요 뭐 '여자 맞습니까?'라고?ㅋㅋ 아니 당신이 뭔데 남을 규정하려고 들어? 당신이 생각하는 여자상이 아니면 여자가 아닌거야?? ㅋㅋㅋ 그리고 내가 여자도 아니다만, 여자인척 하지말라는 뭔 개떡같은 발언을 해놓고도 창피하지 않을까?
제 블로그의 주소에 최저가로 명시한 시기는 2015년 기준입니다
지금은 2018년 입니다.
당시에 쓴 글이니 그 당시는 그 업체가 좋았습니다.

홍콩 서버를 사용한 업체는 최근에 생겼나보죠
최근에 생긴 업체들이 더 좋을수 있는거 아닙니까?

제가 여러업체 다 써볼수도 없고

다른 말 돌리지 말고

25달러를 현금으로 받은 것은 아니고
요금에서 차감받는 것이며
기분 상하셨으면 글 삭제하겠으니  댓글 지워주시겠습니까?
라고 정중하게 요청했는데

거짓말 한다고 실제 돈 받는거 아니냐며
증거까지 제시하며, 거짓말 사기꾼이라는 말을 하는 당신이 몰아서

그럼 내가 돈 안받았다는 증거를 제시하면
어떻게 하겠느냐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은 왜 피하시죠?

왜? 디지탈 오션에 문의해보니 실제 돈 안받는것을 아셨습니까?
왜 질문에 대한 답변은 자꾸 피하죠?
얼마전까지도 괜찮은 업체라고 생각 되는건 그쪽 뇌피셜이고, 당신 혼자서 생각했을 때 아무런 문제가 없었던거면 그게 괜찮은 업체??? 괜찮다는 증거를 객관적인 데이터를 가져와 보시지요?

We are a large (very large) services provider with over 200+ sites and development projects all hosted by Digital Ocean. We were a customer for 5 years, when we get billed we always paid that same day. We received our bill as usua l and 2 hours latter we received an email (screen shot attached) stating that they deleted ALL our sites and removed our account by accident ... how do you delete 200+ sites by accident? We are in the process of receiving numerous law suits from our clients who are companies that have been building their data for years. Digital Ocean has literally destroyed over 50 companies who have lost thousands some even millions of dollars of valuable and sensitive data. Conclusion- Digital Ocean is not to be trusted with sensitive and valuable data only with small presentational sites or landing pages.

번역기 쓰던가 직접 보시던가 도대체 왜 이런 불만의 글들이 있을까? 200개의 사이트를 디지탈오션 직원이 우연히 삭제했다는데 이건 뭐요? 이런 피해받은 글들이 수두룩한데??

그리고 잘나가는 업체는 리워드 같은거 안합니다^^ AWS에서 회원 꼬셔오면 커미션 줍니까? 알리바바 클라우드에서 회원 꼬셔오면 커미션 주나요? 잘나가는 메이저 업체 중에서 한명 꼬셔오면 리워드 주는데 한 군데라도 대보시죠?ㅋㅋㅋ 장사가 안되니깐 이런 프로그램으로 회원 유치하려는거 아녀 A2호스팅도 이런식으로 과대광고하고, 리워드 제공해서 사람 모았다가 꼬임에 넘어간 피해본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개욕쳐먹고 법적 분쟁까지 가고, 알바짓 하던 놈들은 여전히 뻔뻔하게 활동하고 있는데, 디지털 오션이라고 해서 다를것 같소?
2015년에 쓴 글 이잖습니까? 올해는 2018년이고 ..더 좋은 업체가 많이 생겨났나보죠
제가 모든 업체를 다 써본것은 아니죠.. 제가써본 업체중에 몇 군데 중에 제일 좋은 업체이네요요
'당연히 25% 할인되는 곳이 없었나 봄?'라고 하셨나요?ㅋㅋ Promo code가 25% 되는 곳이 얼마나 많은데 자신이 모른다고 해서 그게 다인줄 아는거죠? hawkhost.com 에 가서 문의 해보슈 25% 할인되는 Promo code가 있나 없나, 전화 안해도 채팅창에서 바로 물어볼수 있으니깐 국제전화 드립 치실 생각은 마시고^^ 아 그리고 어쩌다 이벤트?ㅋㅋ 소프트웨어 지금 년간 결재해서 쓰는데만 5군대 넘는데, 전부 프로모 코드 입력 가능하게 되어 있는데 무슨 헛소리 신지?? 우물안 개구리 뇌피셜 잘 봤고요.
혼자만의 세계에서 빠져나오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렇게 얼토당토 않는 뇌피셜로 우기는거 참 추한거 알죠? 사람이 인정할 줄 알아야지 언제까지 우길껀데? 내가 해외포럼에 글 옮겨다 줄테니 거기서 전문가들 이랑 우기기 배틀 떠보실래요??

그만 좀 우깁시다. 당신 뱃속 채울려고 허위광고로 낚을려고 했던거 맞잖소. 광고가 아니면 뭔데? 뭐 선의의 마음으로 추천했다고?ㅋㅋㅋㅋ 어느 한 사람이 이득 보는 것이 기정사실화 되어 있는데, 이걸 보고 도대체 어떤 사람이 선량하게 추천해준거라고 믿습니까? 지나가던 초딩도 비웃겠소.

디지탈오션이 $10 할인 받는것을 더 할인해주는 곳도 있는데 당신것을 왜쓰냐고 제시한 것이
디지탈오션이 아닌 타 업체 할인받는 링크를 제시하고 있습니까?


https://m.blog.naver.com/navthink/220261835881

님이 댓글로 광고했던 해당 페이지

싱가폴과 인도가 가깝다? ㅋㅋㅋ
2015년에 쓴 블로그 글이니 더 좋은 더 가까운 곳에 타업체가 생겼을수 있죠


http://speedtest-sgp1.digitalocean.com
디지탈오션 스피드테스트

https://www.hawkhost.com/our-hosting-network
제가 이용 중인 곳

안그래도 싱가포르 서버가 느린건 해외리전 쓰는 사람들이라면 다 아는 사실인데, 뭐 한국하고 가까워서 빠르다는 망발에 디지탈오션 스피드 체크하니 속도가 창렬인데, 이래도 사기가 아니라고 우길껀가요?ㅎㅎ

그냥 암것도 모르고 추천해준거면 더 심각하지만, 사람들이 당신 글을 보고, 추천코드를 통해 가입하면, 당신이 리워드를 먹는건데 허위 사실로 꼬드겨서 할인 받으라고 선심쓰는척 하며 뒤통수 친셈인데, 참 나짝도 두껍소?

근데 님 블로그에서 뭔짓을 하던 내 알바 아니고, 왜 냑까지 기어들어와서 광고질을 하냐고요? 그리고 제가 님에게 왜 광고를 하냐고 했을 때 난 당신이 그냥 '영리목적으로 광고나 홍보하면 안되는 줄 몰랐다'라고 하면 거따대고 뭐라 하나요? 뭐 사과같은것도 필요 없고 그냥 단지 이 말 한마디만 하면 되는건데, 무슨 돈을 받은게 아니니 영리목적이 아니다라고 우기는 것 자체가 웃긴거 아니요?

지금 당신이 하는 말은 나는 분명히 돈을 안 받았고 증명할 수 있다, 나에게 왜 거짓말 하냐고 했냐 라고 하는데 돈을 출금해서 받은거나 해당 25달러로 자신의 웹호스팅의 요금 감면을 받은거나 똑같은건데 그걸 왜 다르게 보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애당초 당신이 돈을 안 받는다 길래 제가 거짓말 말라고 했었죠? 근데 제가 물어 봤던건 이득을 취했냐 안취했냐가 본질인데, 본질을 못보고선 돈을 출금하고 아니고를 갖고 그거에 꽂혀서 매우 1차원적인 생각밖에 못하지 않았나요?

음 도대체 초딩이 들어도 이해할 수 있게 풀어서 말해야 알아듣는 겁니까?

아니면, 광고짓 하다가 들켜서 쪽팔리니깐 계속 우기는건가? 뭡니까? 처음에 그냥 솔직하게 얘기했으면 된 것을 왜이리 일을 크게 만들죠?ㅡㅡ 그냥 가만히 있으려니깐...

당해본 사람들의 심정을 당신이 압니까? 과대광고하는 블로거들의 말에 속아 열심히 서버이전 해놓으니깐, 서비스도 개판이고 속도도 개판이고 그 기분을 아냐고요? 당신은 그냥 블로그에 근거도 없이 매우 빠릅니다 등 인도가 우리나라랑 가깝다느니 같은 망발을 적어놓은 것도 모잘라.... 그렇게 좋으면 님 혼자 쓰면 될 것이지 왜? 남 등쳐먹어서 서버비 좀 벌어볼려고 했는데, 잘 안되신건가??

열심히 이불킥 하고 있을꺼 같은데, 제발 기본 상식 좀 탑재하고 다닙시다.

다른 말 돌리지 말고 질문에 대한 답변은 왜 피하죠?

25달러를 현금으로 받은 것은 아니고
요금에서 차감받는 것이며
기분 상하셨으면 글 삭제하겠으니  댓글 지워주시겠습니까?
라고 정중하게 요청했는데

거짓말 한다고 당신은 실제 돈 받는거 아니냐며
증거까지 제시하며, 거짓말 사기꾼이라는 말을 하는 당신이 몰아서

그럼 내가 돈 안받았다는 증거를 제시하면
어떻게 하겠느냐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은 왜 피하시죠?

왜? 디지탈 오션에 문의해보니 실제 돈 안받는것을 아셨습니까?
왜 질문에 대한 답변은 자꾸 피하죠?
기분상하셨다면 삭제하겠으니 삭제할수 있도록 댓글 삭제 요청해달라고 하면 사과한거 아닙니까?
프로그래머7님의 발언은 영리목적 홍보성 발언은 아니에요. 정보성 글이죠. 사랑은 봄비처럼 님이 너무 과잉반응하신것 같습니다. 그냥 넘어가도 될 일이에요.
추천인 코드를 삽입하고 소개를 했다는것은 다소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원링크와 추천인코드 링크를 분리해서 설명을 했다면 모르겠지만
해당 부분은 본인이 사용중인 곳이 소개될 확률이 높으므로 커뮤니티에서는 안하는게 좋겠죠..
예 그래서 삭제하겠다는데 삭제 못하게 한다네요
아무튼 앞으로는 이런일 절대 없도록 명심하겠습니다
전체 195,058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1 회 시작24.03.28 11:15 종료24.04.04 11:15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