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사이트 제작에 대한 생각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간만에 사이트 제작에 대한 생각 정보

간만에 사이트 제작에 대한 생각

본문

처음으로 제 사이트를 제 손으로 만드는 일에 도전하는데 이번에는 성공했으면 합니다. 인간이 게으른건지 개인사업을 할때도 다 만들어진 솔루션 구매해서 로고만 바꿔 살았네요.

 

아파치님 계정에 어제 구입한 도메인을 붙이고 단촐하게 시작하려고 하는데 컨텐츠 자체가 게시물에 이미지만 있는 경우가 많아 아파치님 서버 리소스를 냠냠...만 하게 생겼습니다.

 

사이트 이름은 이쁘게 '프라하의 연인'이라 했습니다. 센스가...제가 봐도 어마어마~

추천
4

댓글 17개

도메인은 lovers in praha 의 약자로 했습니다. 사이트 이름이죠.

남여 성비가 맞는 그런 곳이었으면...
성인몰이라 공개는 좀 그렇고 쿠폰과 함께 보내드리겠습니다.


김사합니다.
프라모델과 성인몰이 공존하면 안된다는 관념을 이제는 깨부셔야 합니다.
라브인쁘라하... 란제리 코스튬속옷 이벤트속옷과 함께 프라모델을 논하는 어여쁜 사이트로 거듭나길 기원합니다.
추천콘덴츠...소스하나 투척합니다.
묵꽁님이 코끼리팬티만 입고 프라 조립하는 유툽하심 대박납니다. 이케아녀 저리가랍니다.
진심 땡기는 컨셉이고 흥행까지 예상됩니다.ㅎㅎㅎㅎ

애들이 어렸다면...아...할게 참 많은데...아쉽기만 합니다.
그러게요 ㅋㅋㅋ 이게 참 머리속은 아직 고딩인거 같은데 주위 눈들과 벗겨진 정수리가 자꾸 저를 막네요. 막아. ㅎㅎㅎ
꼭 성공하세요 ^^
저도 홈페이지 만들려다 이상한 길로 빠져 들어서 홈페이지 운영하는 분들 보면 부럽습니다
ㅎㅎㅎ 그간 참 많이도 제 사이트를 만들어 보려 애를 쓰고 살았는데 이상하게 시간만 잡아먹고 완성해 본적이 없네요. 감사합니다.
전체 194,97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