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12as" 이분이 그분이 아니었네요. 정보
"as12as" 이분이 그분이 아니었네요.
본문
아랫글 읽어 보신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저는 그분과(?) 동일인이라 생각했는데 전혀 다른 뉴페이스 시네요. 부산이 댁이시고 진주 근처 사천에 부모님을 뵈러 가는 길이시라는....
저는 제가 아는 그분이라 생각하고 이런 생각을 했었습니다.
"아... 의정부에서 여기까지 4시간 이상인데 평소에도 그리 맑지 않아 보이시던 분이 아침 댓바람에 미친 듯이 달려서 진주까지 올 때는 정신줄을 아주 놓고서 칼이라도 주러 오시는 것은 아닐까...?" 하고 배에 힘 꽉! 주고 만났는데 다른 분으로 착각을 했었던 거고 저와 칼 대신 커피와 담소 정도 나누고 말았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오해를 하시는 분이 있을 듯싶어 글 남겨봅니다. 제가 요즘 좀 그렇습니다. 하도 1회성 아이디로 침을 뱉듯 말 한마디 던지시고 사라지시는 분들이 많아 신입회원님들에 대한 신뢰가 바닥이고 자게에 인사들을 올려도 일단 의심부터 하고 보게 됩니다.
배에 책이나 철판을 넣고 만나야 되나 싶어 두리번 되던 기억이 나서 자꾸 웃음이 나오네요.(실제 그랬음)ㅋㅋㅋㅋㅋ
"as12as"님? 제 이전 글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프라인이면 몰라도 자게에서는 반말이나 욕설 등을 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최근 들어 뻔 하게 아실만한 분들이 아이디 만들어 쌍욕하고 도망가고 반복해서 많이 짜증이 난 상태기도 하구요. 운전 조심하시고 자게에서 자주 만나뵙겠습니다.
추천
5
5
댓글 19개


@해피아이 해피님의 글이 분쟁의 발단인데요?ㅎㅎㅎㅎㅎ



'열정'이 대단하시네요. 그런다고 만나기까지...
저는 한쪽을 차단해버려... 글을 보긴 했으나... 정확히 무슨 내용인지 와닿지 않더라구요.
저는 한쪽을 차단해버려... 글을 보긴 했으나... 정확히 무슨 내용인지 와닿지 않더라구요.

@fm25 저는 만나자고 하면 대체로 만나는 편입니다. 아직 자게가 익숙하지 않으신 분 같더라구요.

와우... 열정이 넘치시네요!
의정부에서 진주라... 여행삼아 가신거면 다행인데 .. 쉬엄쉬엄 운전조심하세요
의정부에서 진주라... 여행삼아 가신거면 다행인데 .. 쉬엄쉬엄 운전조심하세요

@플래토 부산에서 진주라는 글인데요? 사천에 연고가 있으셔서 가시는 길에 들리셨다는 그런 내용입니다.

@묵공 ㅎㅎ 그렇군요.. 댁은 부산라는글은 저는 왜 처가댁이라고 착각했을까요? ^^ 춘곤증인가봅니다.
" " 안의 글이 집중되어 보였네요 ^^
" " 안의 글이 집중되어 보였네요 ^^

@플래토 제가 요즘 그렇습니다. 세수를 섹스로 보고....그렇네요.

@묵공 ㅎㅎㅎ
혹시저랑만나실때는~~~배에책가지고는안되고 철판100미리정도는 하시고 나오셔야합니다~~~ㅋㅋㅋ

@구다라 얼굴에 철판 두르고 가겠습니다.
@묵공 저는 건담갑옷입고 가겠습니다~~~~~ㅋㅋㅋ


@MHfac 댁이 부산 부근이신가 보네요.

@MHfac 네^^;;;

만나보면 다 비슷비슷한 아저씨들이죠? 몇 번 만나보니 다 들 그렇더라구요.

@쪼각조각 저에 비하면 아주 맑아 보이시고 그렇더라구요. 이제 대충 글추를 보고 사람 판단하는 일을 멈춰야겠다는 생각도 들구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