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 창업 지원, 수수료 국내최저 2.9% 제공 이벤트!

짜증나게 하는 클라이언트 > 자유게시판

그누보드5
영카트5
스터디
Q & A
제작의뢰
컨텐츠몰
부가서비스
소모임
커뮤니티
부가서비스
KCP 이벤트!

자유게시판

짜증나게 하는 클라이언트 정보

짜증나게 하는 클라이언트

본문

"메일로 정리해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렇게 해도 

꼭 카톡으로 호출해서 하고 싶은 말을 주구장창 늘어 놓는 클라이언트.

 

주어, 목적어 문장구조가 맞지도 않는 말을

카톡으로 백여 줄을 수다떨듯이 늘어 놓네요.

뭘 해달라고 하는데 "무엇을" 하라는 건지 목적어도 없이 마구 적고...

결국 카톡 대화 다시 받아서 요구사항 정리를 해야 하는데,

문장으로 요약 정리하면 십여 줄 밖에 안 돼죠.

이거 정리할 시간에 코딩을 했으면 일이 더 빨리 끝나니 서로 좋은건데... 바보 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 담당자가 좀 빠릿한 사이트의 경우엔 요점만 전달하니

일하는 입장에서도 바로바로 적용할 수 있는데

특히 어떤 나이 좀 있는 사람들은 메일을 왜 그렇게 싫어하는지...

그렇게 정신 없이 카톡으로 요구사항을 날려 놓고도, 

말한 거랑 조금 다르면 빠트렸다고 타박하고...

그러게 애초에 정리해서 보내달랬잖아! 아.. 폭발...

추천1

댓글 8개

: 주구장창 카톡 명령 내리면서 그걸 소통이라고 생각하는 클라이언트라 더 괴로웠습니다. ㅜ.ㅜ
: 저도 그러고 싶어서 메일을 강조하는데, 죽어라 메일을 멀리하는 사람들 때문에 죽겠습니다.
죄송합니다~~~나이먹어서..................ㅋㅋㅋ
근데 전 카카오톡으로 업무는안하는데요???~~~~~~~~~~~~~ㅋ
(농담입니다...........)
카톡으로 주면 문서로 달라고 요청하세요....나중에 문제가 발행할 수 있기에 문서로 주는 업체 순서대로 수정처리 한다고 하세요...클라이언트들은 습관입니다.
전체 181,96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39 회 시작20.10.16 07:30 종료20.10.22 19:41
  2. 참여18 회 시작20.10.15 12:15 종료20.10.22 12:15
  3. 참여2 회 시작20.10.14 12:40 종료20.10.21 12:40
  4. 참여2 회 시작20.10.14 12:33 종료20.10.21 12:3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06212)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대표메일: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217-81-36347 대표:홍석명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이총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