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쌍한 미국인들..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불쌍한 미국인들.. 정보

불쌍한 미국인들..

본문

사랑하는 가족중 한명이라도 코로나에 걸려 어떤 이유에서든 치료를 제대로 받지 못하고 죽게 된 사람이 최근 트럼프 대통령에게 일어난 일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들까?

 

걸리자 며칠 만에 (치료비가 수억들었다는 데 ) 치료 되어 음성판정을 받았을 뿐아니라 완쾌기념으로 수퍼맨 복장쇼를 하려고 했다는데 사실이라면 참 기가막힐 듯..

 

한나라의 대통령으로 저렇게 많이 죽어나간 국민들에 대한 불쌍한 맘이 눈꼽만큰도 없나?  아니 한 인간의 입장에서 생각보더라도... 적어도 시늉도 못하나?

 

좀 모자라는 인간인듯.. 찍는 인간들도 마찬가지고..

 

또 저런 사람이 다시 대통령이 된다면 코로나가 아니라 스트레스로 건강해칠사람이 더 많을 듯..

불쌍한 미국인들...

추천
1

댓글 7개

미국 언론이 그간 그리려던 트럼프는 "개차반"인 것 같습니다.

일국에 대통령이 그것도 미국의 대통령이 저렇게 비상식적이기도 힘든데 미국의 언론사들이 극단적인 편향보도를 하는 듯도 하고 그렇더라구요. 물론 미국의 대통령 누가 되든 말든 하는 사람입니다.

냑..요즘 너무 조용하네요.
"개차반".. 너무 잘 어울리는 말이네요. 요즘 이상하게 미국 매채를 자꾸 보게 되네요.누가 대통령이 되는가는 세계 정세에 미치는 문제이기에 관심끄기 힘드네요.. 불리하면 무슨 짓을 할지 모르니..
그런 미국의 여론 지형을 감안하고 보면 트럼프 진영에서의 트럼프는 늙은 영웅처럼 보였을 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지금의 여론이나 이전 여론이나 트럼프 관련기사를 보자면 국내에 소개되는 거의가 트럼프 자신이 자폭하는 그런 뉴스뿐이 없어서 드는 생각이기도 합니다.
트럼프가 대통령에 당선되는날 미국이라는 나라에 대해서 정말 실망했었죠. 하긴...우리나라도 지난 대통령들을 보면 똑같다는 생각도 드는 씁쓸한 현실입니다.
요즘 한국 보수층은 고민이 많을 듯합니다. 저런 트럼프가 누구하고 친하게 지낸다고 하니.. 어짿든 통일에 도움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전체 158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3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