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 지난 부츠를 세련되게 소화하는 코디법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유행 지난 부츠를 세련되게 소화하는 코디법 정보

유행 지난 부츠를 세련되게 소화하는 코디법

본문

부츠는 이제 패션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대중적이다. 혹시 아직도 아줌마라고 부츠 신기를 망설이고 있다면 이제 당당히 부츠를 신자. 나이에 맞는 패션 코디네이션을 알아두면 문제 없다.

baby_bullet02.gif 유행 지난 부츠를 세련되게 소화하는 코디법
fashion_061213_img_01.gif
Coordinate 1 블랙 롱 부츠는 블랙 패션으로 세련되게
블랙 롱 부츠는 올해 유행에 맞게 올 블랙 코디로 맞춰 본다. 같은 블랙이라도 소재나 패턴을 조금씩 달리한 블랙 코디가 더욱 세련되어 보인다. 하체에 자신이 없다면 큼직한 블랙 패턴이 들어간 원피스나 스커트로 블랙 코디에 변화를 준다. 큼직한 패턴이 시선을 다리에서 끌어올려 날씬해 보이기 때문이다. 종아리에 피트되는 슬림한 디자인의 부츠라면 일자로 떨어지는 스커트나 A라인 스커트를 고른다.
슬림 라인 가죽 일자 롱 부츠 20만원대, 막스 & 스펜서.

Coordinate 2 유행 지난 앵클 부츠는 수트 팬츠로
요즘은 발목이 드러나는 앵클 부츠가 유행, 발목을 덮는 앵클 부츠라면 수트 팬츠로 발목 부분을 가려 준다. 일자로 똑 떨어지는 슬림한 일자 팬츠라면 다리가 길어 보이면서 날씬해 보인다. 다소 베이식한 아이템이기 때문에 상의는 길이가 짧은 크롭트 재킷과 클러치백으로 시크하게 코디한다.
블랙 가죽 앵클 부츠 19만8천원, 제옥스.

Coordinate 3 스웨이드 셔링 부츠는 데님 스커트로 발랄하게
올해 역시 미니스커트가 대 유행! 작년에 유행하던 스웨이드 셔링 부츠와 데님 미니스커트로 귀엽고 경쾌하게 코디한다. 허벅지에 비해 종아리가 굵다면 딱 좋은 코디법. 스타킹이나 워머를 신어 부츠 위로 보이게 한 뒤 루스하게 주름을 잡으면 캐주얼한 느낌이 더해진다. 긴 머플러를 늘어지게 매치하여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거나 데님 스커트 대신 과감하게 데님이나 모직 소재의 쇼트 팬츠를 코디해도 예쁘다.
브라운 스웨이드 셔링 부츠 30만원대, 소다 by DFD.
추천
0

댓글 0개

전체 199,69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