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을 이용한 데이터 정리기능 방법 문의 드립니다.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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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에 과목별로 단과 합격자 명단을 입력해 넣은 시트가 있는데요.
학생별로 전체 합격한 과목을 한줄로 보일 수 있도록 정리하려고 합니다.
엑셀레서 아래 이미지처럼 자동으로 정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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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2개
피벗테이블로, 행=학번, 열=시그마값, 시그마값에는 개수:국어,개수:영어...
질답 게시판으로 가야 될게 왜 여기 있나요 ㅎㅎ
합격으로 하지 말고 '1' 로 해서 sum 한 값이 '1' 이면 합격, '0' 이면 불합격 으로 하면 되지 않을까요?
합격으로 하지 말고 '1' 로 해서 sum 한 값이 '1' 이면 합격, '0' 이면 불합격 으로 하면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