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히어라, 묵묵히 연기 이어간 이유 있었다… ‘학폭 논란’ 종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김히어라, 묵묵히 연기 이어간 이유 있었다… ‘학폭 논란’ 종결 정보

김히어라, 묵묵히 연기 이어간 이유 있었다… ‘학폭 논란’ 종결

본문

3024518632_1713255250.0082.png

 

배우 김히어라가 학교폭력 논란을 종결지었다. 무려 7개월 만이다.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는 16일 “지난해 불거진 일련의 사안 관련 당사자들과 만나 오랜 기억을 정리하고, 서로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각자의 삶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사안을 겪으면서 김히어라는 스스로 더욱 엄격하게 되돌아보고, 책임감있는 사회인이 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 지 고민하는 시간을 보냈다”며 “대중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무거운 마음으로 성실하게 인생을 다시금 다져 나가겠다. 그동안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믿고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김히어라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이사라’ 역할로 주목받았다. 지난해 9월 학폭 논란에 휩싸였지만 2차에 걸친 반박문을 통해 학폭 사실을 부인했다. 논란의 여파로 내정 됐던 작품에서는 하차해야 했다.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정년이’에서 하차하고, 여성국극단 단원 ‘문옥경’에 캐스팅도 무산됐다. 
 
이런 상황에서도 김히어라는 자신의 책임을 다하며 묵묵히 연기에 임해왔다. 특히 타이틀 롤을 맡은 뮤지컬 ‘프리다’를 완주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히어라는 자신이 호소하던 ‘잘못된 프레임’에서 벗어났다. 이제는 배우로서 역량을 펼칠 일만 남았다. 묵묵히 연기의 길을 걸어온 김히어라의 행보를 응원한다.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396&aid=0000673757

 

<김히어라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김히어라의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해 김히어라 배우의 학폭과 관련된 당사의 입장을 전해 드립니다.

 

김히어라와 당사는 지난해 불거진 일련의 사안에 대해 당사자들과 만나 오랜 기억을 정리하며 서로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각자의 삶을 응원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사안을 겪으면서 김히어라는 스스로를 더욱 엄격하게 되돌아보고 책임감 있는 사회인이 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 지 고민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한 대중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무거운 마음으로 성실하게 인생을 다시금 다져나가겠다는 입장을 소속사를 통해 전해 왔습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김히어라를 믿고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추천
0

댓글 4개

그러게요, 아니라는 말도 아니고 이해하고 정리했다? 학폭은 팩트라는 말로 들리네요..

개인적으론 좋아하는 배우지만 뭔가 찝찝...

학폭은 팩트고 피해자들과 합의를 잘했다....고 하는 내용을 뭔가 있어보이게 쓴듯 합니다.

내용을 애둘러쳐서 모르는 사람이 보면 촞점을 흐리게 하고 포장해버리는 기술이네요.

당사자들끼리 합의를 하건 뭘하건 있었던 사실이 없어지는 것은 아니고, 그런 전적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공인이 되고 계속 남는 사례는 없어져야 앞으로 학폭같은 일들이 더 줄어들겠죠.

냅다 저지르고 나중에 합의하고 반성하면 다 없던일 된다고 하면....

전체 195,536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