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한 용기네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대단한 용기네요.. 정보

대단한 용기네요..

본문

지금까지 해온 1년 4개월의 복무기간을 포기하고 2년의 군 생활을 다시 하는 일이 있더라도 전경 복무에서 벗어나고 싶다...

대단한 용기네요...

아직 이런 분들이 계시기에 희망은 있는것 같네요.

이번일을 계기로 많은 전경들이..좀 반성을 하고 양심을 버리는 일을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추천
0

댓글 4개

자루스님 말에 동감입니다.
전경이 무엇을 반성해야 하는지, 어떤 양심을 버리는 일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자신의 책임과 의무를 다 하는것이야말로 그들의 진정한 용기있는 모습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성하고 양심을 버리는 일을 하지 말아야 할 것은 그 위에 있는 책임자들이죠.
저도 솔찍히 이 기사의 요지는 양심에 대한 문제가 아닌거 같습니다.

참고로 의경이야 지원해서 가는것이지만 전경은 차출되어가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훈련소에서 교육훈련받고 부대 배치 될때 의사와는 상관없이 전투경찰로 차출 되는것이죠.이건 우리나라 군법에 대해 비판해야 하구요.딴분들 역시 차출 되어 간것이고 저런 행동을 하고 싶은 분들이 있었겠습니까..

그리고 이 사람만이 아니고 딴 전경들 역시 전혀 자기 의사와는 상관없이 지휘계통을 통한 임무수행을 할뿐입니다.군대 역시 마찬가지구요. 다만 군대는 민간인들과 접촉을 별로 하지 않지만 전경,의경은 시민들과 접촉이 많은 관계로 군인보다 욕도 많이 먹는것이구요.

이기사가 잘못된 점은 이런기사가 남으로 해서 딴 전경들이 욕을 먹을수도 있다는게 문제겠죠.
일부 몰지각한 조폭과 같은 전경들을 빼고 말입니다.
전체 199,677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