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에서 택배받기로 한것이 분실되었다고 하는데...<짤방 대방출> 정보
우체국에서 택배받기로 한것이 분실되었다고 하는데...<짤방 대방출>
본문
옥X에서 멀티 잭이랑 몇몇 컴퓨터 부가장치를 2만원치 샀는데...
(가격은 저렴해도 부산에서 일일이 사러 다닌다면 돈이 더 드는 잡선 + 소모품 6종)
어제 택배 배달중에 분실이 되었다고 전화가 오네요...ㅡㅡ
주말까지 찾아보고 찾으면 월요일날 준다는데..
왠지 못찾을꺼 같다는 늬앙스를 풍기면서 못찾으면 택배보낸곳에 연락을 해서 동일한것을 다시 구매해서 보내준다고 하는데..이걸 믿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소모품, 잡선들중에 숫놈, 암놈구분되는 선도 2종이나 있는지라..딴거 보내줄것 같기도 하고..다시 동일한 물건을 사준다고 해도 공기업의 특성상 서류절차 때문에 몇일은 걸릴꺼고..
그냥 돈 물려 달라고 하고 제가 다시 구매를 하는게 좋을것 같기도 하고...에혀...
우체국 택배로 물건 분실하신분들은 어떻게 처리를 하셨나요???
추천
1
1
댓글 11개

더이상 용서는 감정의 사치다~!!!! 저 마트 물건 사주고 싶다는..ㅎㅎ

우체국이 그나마 제일 믿을만 하지 않나요??
구매하신 곳에 미리 연락을 취하셔서...... 만약에 우체국에서 연락오면.... 처리해달라고 말씀 하시면 될거 같아요.. ^^
짤방 재미있네요 ㅋㅋ
구매하신 곳에 미리 연락을 취하셔서...... 만약에 우체국에서 연락오면.... 처리해달라고 말씀 하시면 될거 같아요.. ^^
짤방 재미있네요 ㅋㅋ

옥X판매자가 하루에 400건 이상 택배 보내는 가게라..자기들도 힘들다고 하네요..
ㅡㅡ
소비자의 주권은 어디로 갔는지...^^;;
ㅡㅡ
소비자의 주권은 어디로 갔는지...^^;;

그런건 당연히 판매자 측에서 처리해주어야 하는데;;; 이건뭐;;;
열받으면 좋은 방법이 있죠... ㅋㅋ
구매확인 안하고 미수취 신고 하시면 그만입니다...
그럼 판매자에게도 돈이 입금안되고..
환불도 안되죠;;;
옥션의 고도의 상술의 일종인데요..
그렇게 되면 옥션만 이자 받으면서 룰루랄라 합니다. ㅋㅋ
지금 그렇게 묶여 있는 돈만 해도 상상을 초월 한다죠??
구매자가 물건을 구입해서... 하자가 생겨 교환한다고..
미수취 신고를 하고...
업체에서 새로운 물건 받고 수취확인 안하고 잊어 버리면....
그돈은 공중에 붕뜨고...
구매자는.. 물건 받았으니.. 신경 끄는거죠 ㅋㅋ
열받으면 좋은 방법이 있죠... ㅋㅋ
구매확인 안하고 미수취 신고 하시면 그만입니다...
그럼 판매자에게도 돈이 입금안되고..
환불도 안되죠;;;
옥션의 고도의 상술의 일종인데요..
그렇게 되면 옥션만 이자 받으면서 룰루랄라 합니다. ㅋㅋ
지금 그렇게 묶여 있는 돈만 해도 상상을 초월 한다죠??
구매자가 물건을 구입해서... 하자가 생겨 교환한다고..
미수취 신고를 하고...
업체에서 새로운 물건 받고 수취확인 안하고 잊어 버리면....
그돈은 공중에 붕뜨고...
구매자는.. 물건 받았으니.. 신경 끄는거죠 ㅋㅋ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듯하네요.
택배 기사님께서 그렇게 약속하셧다면 그렇게 처리해드릴꺼에요.
걱정마세요.
택배 기사님께서 그렇게 약속하셧다면 그렇게 처리해드릴꺼에요.
걱정마세요.

저는 택배중에 컴퓨터가 분실되서 150만원 받아낸적 있습니다.
100만원까지 된다는걸 송장에 기재하였다는 이유로 150만원 받았습니다.
그대신 가격 기재하면 택배비가 조금 더 비쌉니다.
100만원까지 된다는걸 송장에 기재하였다는 이유로 150만원 받았습니다.
그대신 가격 기재하면 택배비가 조금 더 비쌉니다.

송장에 가격 기재하는게 좋은거군요..흠..
리자님의 리플이 달릴줄이야~ ㅎㅎ
리자님의 리플이 달릴줄이야~ ㅎㅎ
돈으로 물어달라고 하세요..

1차적으로 배송사 책임이니 우체국택배가 책임을 지게 되어 있습니다.
판매자 과실이 아니라 판매자가 서툴게 답변을 했는데
원래는 판매자가 알아서 재발송하고 우체국택배로부터 해당금액만큼 보상을 받아야 합니다.
문제는 보통 한달에서 두달씩 걸려 보상을 받는 관계로 판매자들도 많이 싫어합니다. 서류도 이것저것 준비해야 하고 참 짜증나는 일이죠.
가장 빠른 해결방법은 옥션 콜센터에 연락 하셔서 자초지종을 말씀하십시오.
그러면 즉각 처리됩니다. 아직 이보다 빠른 방법을 본 적이 없습니다.
판매자 과실이 아니라 판매자가 서툴게 답변을 했는데
원래는 판매자가 알아서 재발송하고 우체국택배로부터 해당금액만큼 보상을 받아야 합니다.
문제는 보통 한달에서 두달씩 걸려 보상을 받는 관계로 판매자들도 많이 싫어합니다. 서류도 이것저것 준비해야 하고 참 짜증나는 일이죠.
가장 빠른 해결방법은 옥션 콜센터에 연락 하셔서 자초지종을 말씀하십시오.
그러면 즉각 처리됩니다. 아직 이보다 빠른 방법을 본 적이 없습니다.

아미가님 답변감사합니다~~

아~ 짤방보다보니 원글의 내용을 깜빡하고 있었습니다. ㅎㅎㅎ
짤방이 화려하네요 ㅡ_ㅡ)/
짤방이 화려하네요 ㅡ_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