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정보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본문
깡패24에서 2009-03-24부터 지금까지 단독웹호스팅 프리미엄을 쓰고 있습니다. (월20만)그때 약정은 네트워크 용량 5 Mbps / RAM 4GB / 하드용량 250GB 이였구요, 지금까지 그리 쓰고 있었습니다.언제부터 약정이 변경된것인지 모르겠지만..
오늘 현재 단독웹호스팅 프리미엄(월20만) 보니
네트워크 용량 10Mbps / RAM 8GB / SATA2 1,000GB(1TB)로 되있네요.
지금 보면 같은 돈을 내고(월20만) 절반가량 적게 쓰고 있는거지요.
사양을 보면 단독웹 스탠다드(월12만)보다 더 못한 사양을 쓰고 있는데..
이걸 어떻게 해야 할까요? ㅡㅡ;;
오늘 현재 단독웹호스팅 프리미엄(월20만) 보니
네트워크 용량 10Mbps / RAM 8GB / SATA2 1,000GB(1TB)로 되있네요.
지금 보면 같은 돈을 내고(월20만) 절반가량 적게 쓰고 있는거지요.
사양을 보면 단독웹 스탠다드(월12만)보다 더 못한 사양을 쓰고 있는데..
이걸 어떻게 해야 할까요?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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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3개
당연히 전화해서 따져봐야죠..
그래도 안되면 해지하고 다시 가입을 해봐야죠..
헌데 문제는 가입당시 계약을 어떻게 하셨냐는게 문제입니다.
그래도 안되면 해지하고 다시 가입을 해봐야죠..
헌데 문제는 가입당시 계약을 어떻게 하셨냐는게 문제입니다.
카페24가 일반 웹호스팅도 그렇습니다. 변경이 되면 변경된것을 반영을 안해주네요!
신규신청해야 되는듯 합니다....이런 쌈장...
신규신청해야 되는듯 합니다....이런 쌈장...
무조건 따지기만 한다고 해결될 문제는 아닙니다.
어떤 회사건 기존 상품 업그래이드 됐다고 알아서 공짜로 변경해 주는 회사는 당연히 하나도 없죠!!
이런건 역시나 소비자가 풀어야할 몫이네요.
저도 한 2개월전쯤 동일한 경우를 겪어서 어떻게 해야하나 하다가 카페24 영업팀에 전화했더니
처음엔 상품을 새로 신청하시면 된다라고 알려주더라구요. 근데 이래저래 클라이언트한테 설명해야 하고 또 신규 신청해야하고 저도 귀찮기도 하고해서
어떻게 쉽게 안될지 부탁을 했더니 영업팀장님이라는 분이 넘겨받아서 업그레이드 된 상품으로
상향조정을 해주겠다고 하셔서 별다른 문제없이 잘 처리가 됐었네요.
덕분에 저희 클라이언트에게도 추가 비용없이 더 좋은 서비스 해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카페24쪽에서 잘 처리해 주셔서 감사하고요, 깜장님께서도 카페24 영업팀쪽에 연락해서
풀어보심이 가장 좋을꺼에요.
(제 경험상 밑에 직원들은 그냥 회사 정책이라 신규로 신청하면 된다는 말만 되풀이 하던데
영업팀장이라는 분은 말이 좀 통하는 분인것 같았음.)
어떤 회사건 기존 상품 업그래이드 됐다고 알아서 공짜로 변경해 주는 회사는 당연히 하나도 없죠!!
이런건 역시나 소비자가 풀어야할 몫이네요.
저도 한 2개월전쯤 동일한 경우를 겪어서 어떻게 해야하나 하다가 카페24 영업팀에 전화했더니
처음엔 상품을 새로 신청하시면 된다라고 알려주더라구요. 근데 이래저래 클라이언트한테 설명해야 하고 또 신규 신청해야하고 저도 귀찮기도 하고해서
어떻게 쉽게 안될지 부탁을 했더니 영업팀장님이라는 분이 넘겨받아서 업그레이드 된 상품으로
상향조정을 해주겠다고 하셔서 별다른 문제없이 잘 처리가 됐었네요.
덕분에 저희 클라이언트에게도 추가 비용없이 더 좋은 서비스 해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카페24쪽에서 잘 처리해 주셔서 감사하고요, 깜장님께서도 카페24 영업팀쪽에 연락해서
풀어보심이 가장 좋을꺼에요.
(제 경험상 밑에 직원들은 그냥 회사 정책이라 신규로 신청하면 된다는 말만 되풀이 하던데
영업팀장이라는 분은 말이 좀 통하는 분인것 같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