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하청/중개업체 ceo 용궁갔다와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웹하청/중개업체 ceo 용궁갔다와 정보

웹하청/중개업체 ceo 용궁갔다와

본문

고정적인 돈줄이 끊낀지 장기화되자 용돈이라도 벌어볼 요량으로 최근 집에다 웹하청/중개업체를 오픈한 ceo 민쯩까씨는  `딱만원 코너`를 만들고 서비스에 들어간지가 꽤나되었으나 좀처럼 의뢰가 들어오지 않다가 한 클라로부터 의뢰가 들어왔다.
 
내용인즉 회원등급을 2에서 모두 3으로 바꿔달라는 내용이었다. 이에 민쯩까씨는 관리자페이지에 무슨 변경버튼이 있거나 소스에서 ->3으로만 바꿔주면 될 생각으로 흔쾌히 수락하여 입금까지 받고 작업에 들어갔다,
 
그런데 문제는 관리자페이지 어느곳도 변경이나 수정코드를 넣어줄 부분이 안보인다는 데서부터 시작됐다. 그렇다고 웹하청업체를 오픈한지도 얼마되지 않는 마당에 이미지도 있고 이제와서 거절 통고를 할 수도 없고 해서
방향을 급선회하여 질문답변게시판의 검색으로 들어갔다. 웬걸 필요한 질문도 없고 다들 엉뚱한 내용들이었다. 비슷한 내용을 시도하는데만도 이래저래 시간만 한나절 가량이 소모됐다.
 
도무지 방법이 보이지 않자 민쯩까씨는 부득이 수작업에 들어가기로 마음먹고 회원관리페이지로 들어갔다. 한페이지 한페이지를 수정해가는데 좀처럼 끝이 보이지 않았다. 무려 30페이지를 수정했는데도 페이지는 계속이어졌다.
번뜩 불길한 생각이 스치면서 회원수를 살펴보니 12000이었다. 1200을 잘못본거 아닌지 하고 눈을 땡그랗게 뜨고 다시금 보았다.
12000이 맞았다. 민쯩까씨는 앞이 캄캄해졌다. 이에 민씨는 그간 시간을 소모한거도 있고 작업한 것도 감안해서 나머지 작업을 넘겨받을 에이전시, 아니면 저렴한 가격에 구체적이며 정확한 해결책을 제시해줄 프리를 애타게 찾고있다는 소식을 전해왔다.
 
(이런 보도가 나가자마자 한 독지가의 도움으로 민쯩까씨는 노가다에서 해방되어 감사하다는 뜻을 전해오기도 했다.)
주위가 아무리 추한 정치나 돈에 찌들려있어도 아직도 도움을 나누는 사람들이 있어 우리 사회가 생명을 유지하는 것은 분명해 보인다.
 
무단전제/복사금지
추천
0

댓글 6개

업데이트 그누보드 멤버있는곳에 셋 멤버랩이 3 조건 멤버 레벨이 2이면
그런데 너모야님 쓰시는글보면 사실 다들 이해가 재대로 가지않습니다.ㅎㅎ..

랩2 뺴고 전부 3으로 바꿀려면 그냥 조건만 하나걸어놓고
만약에 관리가 아니라면 그테이블 전체 잡아서 업뎃 시키면 되는일아닌가요?
전체 199,662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