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함이 부자를 만든다는거 오늘 또 배웠네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성실함이 부자를 만든다는거 오늘 또 배웠네요. 정보

성실함이 부자를 만든다는거 오늘 또 배웠네요.

본문

제가 사는 나주는 혁신도시 영향으로 벼락부자들이 많습니다.
믿기진 않으시겠지만 이 촌동네에 벤틀리(3억6천만원대 차)가 굴러 다녀요.
이것 저것 보상으로 수십억 자산가들 많거든요.
오늘 들은 얘기입니다만 혁신도시 이전에 다른 뭔가로 보상을 200억 정도 받으신 분이 계신데
그분과 더불어 수십억 보상을 받으신 분들도 꽤 있었다네요.
근데 다른 분들은 이제 부자가 됐으니 놀고 먹자고 모여서 카드치고 흥청 망청 쓰다가
다시 예전 생활로 돌아 오신분들이 많다고 하는데,
200억 받으신 분은 땅을 사서 나무를 심고 원래 살아 오던 것처럼 농사를 지으셨다네요.
그리고 혁신도시가 들어서서 추가로 수십억 보상을 받으셨다네요. 근데 땅 값 보다 나무 보상이 더 컸답니다.
이 얘기 듣고 느낀점이 많네요. 여유가 있다고 거기서 안주하다 보면 다시 예전으로 돌아 간다는것..
성실함이 부자를 만든다는게 사실인가봅니다.
추천
0

댓글 9개

외지가 땅값이 더 많이 나갑니다... 반경 몇키로.... ^^
나머지부분 반경안에 있는 땅들은 다 공지시가로 때리거등요
제가 드리고 싶었던 내용의 의도와는 조금 다르게 해석 하시는거 같아 제가 아직 내용 전달이 부족한 사람이구나 하고 한번 더 느낍니다. 부동산에 대해서는 저도 공인중개사 공부를 했고 지금도 하는 중이라 어느정도 압니다만 정부에서 발표하는 개발계획 이전에 땅을 구매 하셨다고 하십니다. 물론 주위에 인맥이 있어 토지공사나 관공서에서 정보를 얻고 그러셨을 수도 있겠지요. 그런데 제가 하고자 하는 말에 요지는 그 사람의 성실성에 대해서 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돈이 생겼으니 흥청망청 놀고 먹자 였는데 200억라는 돈이 생긴 사람이 다시 농사를 짓는다는건 추가적인 보상을 노리고 했던 아니던 그 노력은 만큼은 인정 해줘야 하지 않을까요?
나주..해남.. 전에 가 본적이 있었습니다..
언제 던가 진도? 홍어회에 막걸리..
노력과 성실..하면 잘 삽니다..

근대 필요 악도 법이라 주장하는 양아치들이 있기에 탈 이라는..^^
홍어가 맛있습니다. 경상도 토박이라 이쪽으로 이사오고 5년간 홍어 입에 대지도 않았는데 최근에 맛을 알아 버렸네요.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200억 있으면 뭐하겠노~ 좋다고 소고기 사묵겠지~ 소고기 사묵으면 뭐하겠노~ 써도써도 줄지 않으니까 또 좋다고 소고기 사묵겠지~  저도 성실하게 야간조 출췍하는데...언제쯤 200억 보상 받아 볼까요??ㅠㅠ
전체 199,615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