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한글 도메인때문에 죽겟내요~ > 십년전오늘

십년전오늘

10년전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아~~ 한글 도메인때문에 죽겟내요~ 정보

아~~ 한글 도메인때문에 죽겟내요~

본문

홈페이지 만든곳에서 자기 회사에서 왜 여기는 한글도메인이 접속되고

저기는 안되냐고 다른 업체에서는 다 한글 도메인 사용하는데

왜 안되냐고 따지는데 죽겠음..

자기가 한글도메인 5년동안 사용했는데 이러지 않는다고.. 우기는데.. 대책없내요.

댓글 전체

익스플로러 7 버전에서는 한글 도메인을 자체 지원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익스6이하에서는 한글도메인 플러그인을 처음 접속할 때 설치해 줘야 정상적으로 접속이 되고, 두 번째 이후부터는 바로 접속이 되죠..

요즘 액티브-x 삭제하는 등으로 인해서 한글도메인 접속 플러그인도 삭제가 되서 안될 수 있습니다. 오늘 저희도 한글 도메인 연결이 안된다고 문의가 와서 설명을 해주었는데 저희 사이트에 한글도메인 플러그인 다운받는 페이지를 만들어놓은 게 있습니다.

https://www.bada.cc/client/hd_plugin.htm

플러그인 설치해서 다시 해보라고 하시면 될 겁니다.
한글 도메인이 나름 장/단점이 있겠지만... 제 개인적인 의견은 한글 도메인 반댈세 ㅋㅋ (농담^^)

암튼... 가장 골 때리는게 같은 한글 도메인이라도 브라우저 타고
넷피아 따로 디지털네임즈 따로.. 이렇게 뜨지 않나요?

클라이언트에게 말하세요 !!

귀하의 값비싼 홈페이지가 KT 사용자에게만 뜨고 하나로통신 사용자에겐 외면받길 바라십니까?
저는 귀하의 값비싼 홈페이지가 ISP 업체에 따라 성질이 달라지는데 대해서 굉장한 아쉬움을 느낄 것 같습니다.
사장님 세계로 뻗어나갑시다.!! 어차피 한글 도메인은 국내용이지만 이 국내용에서도
이 회사 저 회사 따로 따로 놀고, 거기에 브라우저까지 가립니다. 여기에 이 모든걸 떠 안아야할 개발자를 두 번 죽이는 일입니다.
재가 다른 영문 도메인 권유해드렸는데도 구지 한글도메인 으로 하겠다고 해서
그렇게 다해줬더니 지금와서 안댄다고 난리치는거내요 ㅎㅎ
전 의뢰자에게 한글도메인 쓰지 마라고 합니다.
인지도도 낮고 환경에 따라서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많다고 설득합니다.
전체 130,605
십년전오늘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3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