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 강의해 달랍니다..^^ > 십년전오늘

십년전오늘

10년전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홈페이지 제작 강의해 달랍니다..^^ 정보

홈페이지 제작 강의해 달랍니다..^^

본문

촌인데요. 농업기술센터에서 홈페이지 제작 과정을 강의해 줄 수 있냐고 전화왔습니다.

연령은 30대구요. 쇼핑몰 제작하는 방법을 교육해 달랍니다.......우하하~

하루 3시간에 3일정도 계획하고 있답니다. 미치기 일보직전...

그래서 무료 쇼핑몰을 설치해 보고 관리자 모드로 들어가서 환경 설정하고 상품 올리는것 까지라면 가능하다고 했지요.^^

관리자님 프리샵을 다운받아 교육해도 괜찮겠지요?

영카트로 밀어부쳐도 되겠지만 촌에 농사짓는 분들이 구입했다가 운영안하면 낭패니까요.

근데 프리샵을 운영할 수 있는 무료계정을 만들어야 하는데 cafe24에서 돌아가나요?

관리자님의 추천을 부탁드립니다.

댓글 전체

9시간이라면.... 무료 솔루션에 가입하고 등록하고 이용하는 방법 강좌겠죠.
설마 제작이겠어요.
그렇게 할꺼면 까페24 EC무료 호스팅 활용하는게 나을텐데 말이죠.
촌에서는 인터넷사용자도 거의 없던데.. 환경은 되는지 궁금하네요. 프리샵이라도 호스팅사용은 해야하지않나요? 나아가 사업자,통신판매,pg사연동 에스크로연동.. 필수인데 그런거까지 교육하시게요?
개인 블로그 또는 까페 만들고, 제품 등록하는 방법으로 홍보하게끔 하는것도 곁다리로 알려드리면, 홈페이지 3일 배워서 써먹는거 보단 나을듯 하는데,,,

화이팅 .

근데... 3일은 너무한거 같아요.

세상에 웹 사이트 제작과 사이트의 힘을 너무 띄엄띄엄 보는 공무원들 및 회사 관계자들이 넘 많은듯 해요.
강의를 엄청 어렵게해서...저에게 만들어 달라고 하게끔 만드는건 어떨까요?

교육을 부탁하는 쪽은 나를 미워하겠지만...

저렴하게 쇼핑몰 만들 수 있게되는 교육생들은 좋아라 하겠죠.

일단 교육일수를 조율해서 일주일 정도늘리고,

프리샵을 이용해서 설치 및 설정부분만 맛보이고,

영카트로 제작된 훌륭한 사이트 몇군데 보여주고,

제작비용을 절충하는거죠뭐...ㅎㅎㅎ 너무 속보이나요.*^^*
전체 130,605
십년전오늘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4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