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을 찾다 느낀건데 여기가 개발자 모임이 맞네요. > 십년전오늘

십년전오늘

10년전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스킨을 찾다 느낀건데 여기가 개발자 모임이 맞네요. 정보

스킨을 찾다 느낀건데 여기가 개발자 모임이 맞네요.

본문

홈페이지 제작 하던 중에 깔쌈한 게시판 스킨이 있을까 해서 스킨 자료실을 뒤졌습니다.
하나씩 훑어보다 문득 든 생각입니다만 디자인 보다는 기능위주의 스킨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기능면으로 보자면 캡쳐만 봐도 그 스킬이 보통이 아니란 걸 알지만 영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이게 뭔가 하겠어요.
옛날에 디자인을 매우 잘하는 개발자가 있었습니다.
두개 다 잘하는 사람이였는데 포트폴리오가 장난이 아니였습니다.
그걸 보고 개발자가 디자인 못하란 법은 없구나 용기를 내서 디자인을 배웠는데 3년만에 나는 안된다는 걸 깨우쳤습니다.
ㅡ,.ㅡ
 
프로그래밍 실력이 더이상 늘지 않는 대신 디자인 실력이 는다면 저는 후자를 택할거 같습니다.
디자인도 잘하고 개발도 잘 하는 사람은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
 
다만 스킨 자료실 보다가 나만 그런게 아니구나 하는 용기를 다시 얻고 갑니다.
^^
 
그럼 쉬세요~~~*

댓글 전체

스킨 디자인이 뛰어나면 자칫 홈페이지 메인 디자인까지 바꿔야하는 사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킨 디자인이 단순하면 대충 몇가지만 바꿔줘도 어지간한 홈페이지들과 두리뭉실 어울려들어갈 수 있어서.....^^
마음에 드시는 분을 못 구하셨나 보네요. 구인이 많이들 힘드신가 보네요. 지인도 사람(프로그래머) 구하기 힘들다고 하더군요. 내년 초에는 디자인 되시는 분 영입해서 좀더 매출을 올려야 하는데 .... 슬슬 알아봐야 겠네요.
전체 141,309
십년전오늘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